'뜻밖의 Q' 세븐틴 승관, 노래 멘붕에 빠진 이특에게 원터치 레슨! 성공 위한 특약처방!

'뜻밖의 Q' 세븐틴 승관, 노래 멘붕에 빠진 이특에게 원터치 레슨! 성공 위한 특약처방!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8.06.08 14: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승관, 롤모델 이특과의 만남! 모르는 노래에 헤매는 이특 위해 노력!
사진제공 : MBC ‘뜻밖의 Q’
사진제공 : MBC ‘뜻밖의 Q’

‘뜻밖의 Q’ 세븐틴 승관이 모르는 노래를 듣고 뜻밖의 노래 멘붕에 빠진 이특에게 원터치 레슨을 펼친다. 이특과 한 팀인 승관은 옆자리에서 이특을 전담마크하며 성공을 위해 특약처방을 내리며 웃음 폭탄을 안길 예정이다.

제작진에 따르면 승관은 항상 자신의 예능 롤모델로 이특을 꼽아왔다. 그런 그가 “제가 데뷔한지 얼마 안 됐을 때 저를 챙겨주신 분입니다”라며 이특을 자신의 짝꿍으로 초대해 자신의 롤모델과 합을 맞추게 되는 기회를 얻게 됐다.
 
특히 승관은 퀴즈를 풀던 중 이특이 처음 듣는 노래에 음정을 제대로 잡지 못하고 새로운 노래를 창조하자 특약 처방으로 원터치 레슨을 하며 이특을 위해 노력했다. 승관은 이특이 맡은 파트의 음정을 정확히 캐치하는 손짓으로 그에게 깨달음을 줬다고 전해져 폭소를 예고하고 있다.
 
그런가 하면 이특은 선배인 자신에게 센 동작으로 음정을 알려주는 것을 주저하는 승관에게 더욱 더 차진 손짓을 요구하며 승부욕을 불태웠다는 후문이어서 이특이 뜻밖의 노래 멘붕에서 탈출할 수 있을지 궁금증이 커지고 있다.
 
음정의 늪에서 헤어나오지 못하는 이특과 그런 선배를 위한 승관의 원터치 레슨은 오는 9일 방송되는 ‘뜻밖의 Q’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뜻밖의 Q’는 이수근, 전현무, 은지원, 유세윤, 승관과 함께 다양한 Q플레이어들이 퀴즈를 푸는 시청자 출제 퀴즈쇼로, 출제자의 성역이 없어 기존의 퀴즈 형식을 뛰어넘는 창의적이고 다양한 퀴즈들이 등장해 눈길을 모으며 매주 토요일 오후 6시 25분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