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 30분씩 영어를 따라 하고 녹음하기를 반복하라 '원어민식 영어 학습법'

하루 30분씩 영어를 따라 하고 녹음하기를 반복하라 '원어민식 영어 학습법'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8.06.05 15: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0대 남성의 영어 극복 체험기

시중에 수많은 영어 교육서들이 나와있지만 따라 하기는 여간 어렵지 않다.

여기에 하루 30분씩 영어를 따라 하고 녹음하기를 반복하면서 짧은 시간에 영어를 습득한 50대 남성이 자기 체험을 바탕으로 영어 교육서를 내 화제다.

‘원어민식 영어 학습법’의 저자 문현국은 자신이 직접 시도하고 그 효과를 체험한 것을 토대로 이 책을 썼다,

하루에 일정 시간 따라 하며 녹음하는 것이 핵심으로 이 방법대로 하면서 영어 회화가 가능해졌던 놀라운 체험을 미국에 거주하고 있는 딸 문예지와 함께 저술한 것이다.

그가 따라 하고 녹음한 영어 영상은 미국 애니메이션 ‘카이유(Caillou)’이다. 다른 드라마나 영화를 활용해도 좋지만 그가 특히 이 영상을 추천하는 건 영상이 나오는 중에 말이 끊기는 일이 거의 없어 따라 하기 쉽고 유튜브에서 무료로 찾아볼 수 있다는 장점 때문이다.

저자는 영상 링크를 네이버 카페에 수록했으며 자신처럼 독학으로 영어 회화를 공부하는 이들을 지원하겠다는 의지를 내비쳤다.

문현국은 "영어는 아무나 할 수 있는 것"이라 " 이 책대로 하면 영어를 극복할 수 있다"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