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B 뮤지션 흑꼬의 미공개 버전 ‘날 Urban Mix’ 발매

R&B 뮤지션 흑꼬의 미공개 버전 ‘날 Urban Mix’ 발매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2.06.01 14: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R&B 뮤지션 흑꼬의 미공개 버전 ‘날 Urban Mix’ 발매

최근 싱글 [날]을 공개하며 대한민국 R&B 보컬리스트로써 입지를 확실히 굳힌 뮤지션 흑꼬가 [날]의 미공개 버전인 [날 Urban Mix]를 발표했다. 최근 공개된 [날] 오리지널 버전에서 흑꼬가 가진 감성을 담아내었다면 이번 [날 Urban Mix] 버전에서는 그가 처음에 [날] 이라는 곡을 만들었을 때의 스케치한 느낌들을 고스란히 담아내었다. 항상 팬들과의 소통을 중요시하게 생각하는 뮤지션 흑꼬는 이번 [날 Urban Mix] 공개로 인해 그의 풍부한 음악성을 기대했던 팬들의 요구를 충족시켜줄 예정이다.

한편 타이틀 곡 [날 Urban Mix]는 흑꼬가 세션 녹음부터 직접 전체 프로듀싱을 맡아 진두 지휘한 곡으로 색소폰 연주와 도입부 부분에서의 재즈 피아노 연주가 인상적인 곡으로 기존 대중들에게 먼저 들려주었던 오리지널 버전의 [날] 느낌보다 음악적인 색채가 깊은 Urban 편곡 기법을 보여주고 있다. 이번 [날 Urban Mix] 역시 대한민국 최고의 힙합 그룹 가리온 밴드 드러머 유상용의 세션을 포함해 모든 악기들이 풀 세션으로 녹음되어 어쿠스틱한 작품의 퀄리티를 업그레이드 하였으며, 업타운, 뉴다이너스티 등의 음반을 믹싱한 흑인 음악 전문 엔지니어 Cuz D의 믹싱을 거쳐 소닉코리아 전훈 기사의 마스터링까지 이어지는 작업을 함으로써 자타가 공인하는 최고의 퀄리티를 자랑하고 있다.

2012년 가요계를 이끌어나갈 최고의 R&B 보컬리스트라는 찬사를 받으며 음악 관계자들에게 관심을 받고 있는 흑꼬는 각종 방송 스케줄을 소화하며 활발한 공연 활동을 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