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디오스타' 태민, 괴물이 되어 돌아온 막내! 거침없는 생리현상 자체 폭로! 멤버 도벽(?)까지?

'라디오스타' 태민, 괴물이 되어 돌아온 막내! 거침없는 생리현상 자체 폭로! 멤버 도벽(?)까지?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8.05.29 13: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디오스타' 태민, 샤이니 형들이 지목한 괴물 멤버! 이유는?
사진제공 : MBC ‘라디오스타’
사진제공 : MBC ‘라디오스타’

‘라디오스타’에 출연한 샤이니 막내 태민이 괴물이 되어 돌아왔다. 그는 거침 없이 자신의 생리현상을 자체 폭로하는가 하면, 한 멤버의 도벽(?)을 의심하는 에피소드까지 공개했다고 전해져 궁금증을 낳고 있다. 이 같은 거침 없는 태민의 모습에 샤이니 형들이 덜덜 떤 것은 물론, 고개를 들지 못했다고 전해져 기대감을 상승시키고 있다.

10대 때 데뷔해 10년이란 세월이 흘러 벌써 26이란 나이가 된 샤이니의 태민. 샤이니의 막내이기도 한 그는 “샤이니의 막둥이 태민입니다”라며 시작부터 밝은 에너지와 상큼한 분위기를 풍겨내 눈길을 사로잡았다.
 
샤이니 형들은 막내 태민을 괴물로 지칭해 눈길을 끌었다. 민호는 “(태민이를) 괴물이라고 생각한 게 형들의 장단점을 모두다 흡수했다”며 “이제는 넘볼 수가 없구나 (생각했다)”고 밝힌 것.
 
이후에는 괴물 막내 태민의 거침 없는 질주가 계속 돼 형들을 떨게 만들었다. 태민은 매니저의 제보로 태민의 ‘똥탬’이란 별명이 공개됐는데 이를 인정하며 거침 없이 설명을 하는 모습에 형들은 고개를 들지 못했다는 후문이다. 또한 태민은 한 멤버의 도벽(?)을 폭로하는 에피소드로 형들을 안절부절 못하게 하기도.
 
그런가하면 자칭 타칭 샤이니의 댄싱 머신 태민은 안무 동선은 자기와의 싸움이라고 밝히며 타이밍을 맞추면 희열을 느낀다고 밝히는 등 시선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그는 가장 복잡한 동선으로 손꼽히는 ‘셜록’의 안무를 형들을 소환해 직접 재연했는데, 모두가 ‘라디오스타’에서 돌고 돌고 돌며 팀워크를 과시했다고 전해져 기대를 모은다.
 
또한 그는 일찍 데뷔한 까닭에 생긴 ‘모태솔로’에 대한 진상까지 직접 밝히는 등 능수능란한 모습으로 모두를 놀라게 했다는 후문. 샤이니의 막둥이 괴물 태민의 거침 없는 토크와 형들을 소환해 함께하는 셜록 춤은 오는 30일 수요일 밤 방송되는 ‘라디오스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