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형의 집’ 배누리, 뺑소니 가해자 왕빛나 만났다 “분노”

‘인형의 집’ 배누리, 뺑소니 가해자 왕빛나 만났다 “분노”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8.05.28 15: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형의 집’ 배누리, 잘못 반성하지 않는 왕빛나에 독설로 일침!

‘인형의 집’ 배누리가 뺑소니 가해자 왕빛나를 드디어 마주했다.

KBS 2TV 일일드라마 ‘인형의 집’ 63회에서는 자신을 돌봐준 금영숙(최명길 분)의 가족과 진범이 아닌 사람이 누명쓰는 일을 더 이상 두고 볼 수 없었던 꽃님(배누리 분)이 범인 찾는 일을 그만둘 것을 결정했다,
 
하지만 금영숙(최명길 분)은 꽃님(배누리 분)를 만나 “범인찾는거 포기하지마”라고 말해 꽃님을 놀라게 했다. 친딸 은경혜(왕빛나 분)를 바로잡게 하기 위해 직접 나섰던 것. 금영숙은 중요한 증거자료인 블랙박스 영상을 제공했고 결국 은경혜(왕빛나 분)는 뺑소니 가해자 혐의로 경찰에 체포됐다.
 
그러나 꽃님은 금영숙과 그의 가족이 베풀어준 은혜를 생각해 탄원서를 써주며 은경혜를 선처하기로 마음먹었다. 꽃님은 “은경혜 그 여자 생각하면 정말 쓰기 싫은데 그동안 아주머니 은혜 생각하고 쓸게요. 그런데 탄원서 쓰기 전에 부탁 하나 드릴게요. 저 그 사람 만나게 해주세요”라고 말했다.
 
꽃님은 가해자 은경혜를 직접 만나 “어떤 마음으로 그런 짓을 했는지 묻고 싶었다”고 말했고 여전히 변명만을 늘어놓는 은경혜를 향해 꽃님은 “변명이 참 구질구질하다”며 분노했다.
 
또, “아주머니 부탁이 아니었다면 절대 선처 바란다는 탄원서 쓰지 않았을 거다. 딸을 위해 모든 걸 내려놓을 수 있는 엄마가 있다는 걸 감사하게 생각하며 살아라”고 말하며 독설로 일침 했다.
 
한편, 한상진이 깨어나 회장직에 오르며 새로운 이야기가 전개될 것을 암시해 긴장감을 높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