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스타(BIG STAR), 영준! 15KG 폭풍감량 화제! 감량만 했을 뿐인데 '비 도플갱어'!

빅스타(BIG STAR), 영준! 15KG 폭풍감량 화제! 감량만 했을 뿐인데 '비 도플갱어'!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2.06.01 11: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빅스타(BIG STAR), 영준! 다비드 몸매+ 눈웃음까지 씽크로율 200%!

빅스타(BIG STAR), 영준! 15KG 폭풍감량 화제! 감량만 했을 뿐인데 '비 도플갱어'!

신인그룹 빅스타의 멤버 이영준이 두 달만에 무려 15kg을 감량해 온라인상에서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빅스타 멤버 이영준 맞아? 폭풍 감량 돋는 비포-애프터' 라는 글과 함께 과거사진이 공개되어 관심을 끌고 있다. 과거 한 오디션 사진 속 영준은 통통한 볼살의 앳된얼굴로 귀여운 이미지를 풍기고 있는 것에 반해, 최근 공개된 프로필 사진속에서는 완벽한 다비드 몸매를 과시하는 짐승남으로 변신하여 보는 이들로 하여금 놀라움을 금치 못하게 만들고 있다.

특히, 감량후 최근 모습이 무거풀에 오똑한 코 그리고 우윳빛 피부까지 월드 스타 '비'를 연상케 하고 있어 여성팬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는 것이다.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진짜 비 도플갱어", "비가 없는 자리를 채워줄 남신이 요기잉네", “가수가 되기위해 영준의 피나는 노력이 돋보인다”, “정말 많이 변했네?”, “이쯤 되면 거의 페이스오프 수준이다”, “어떻게 하면 이런 근육질몸매로 변신?”라는 등의 반응을 보였다

빅스타의 소속사 브레이브 엔터테인머트 관계자는 "영준은 빅스타 멤버로 합류하기 위해 두달만에 15kg을 감량할 정도로 열정이 넘치는 친구. 비와 외모 뿐 아니라 빼어난 춤실력까지 닮아서, 이미 온라인에 팬카페가 많이 있을 정도로 인기가 대단하다."라고 전했다.

한편, '용감한형제 빅스타쇼'는 케이블채널 SBS E와 SBS Plus를 통해 매주 토요일 저녁11시 방영되며, '빅스타'의 영상 과 멤버들에 자세한 소식은 공식 블로그(http://빅스타.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