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라인드 테스트와 소비자 조사를 실시하는 등 소비자의 의견도 적극 수용
롯데제과에서 ‘도리토스 갈비천왕 치킨맛’을 선보여 화제다.
나초 스낵 '도리토스'와 굽네치킨과의 컬래버레이션으로 출시된 '도리토스 갈비천왕 치킨맛'은 '굽네 갈비천왕' 맛을 그대로 구현해 낸 제품으로 제품 개발에서 출시까지 1년이 넘는 시간이 걸릴 정도로 제대로 된 갈비천왕 맛을 만들어냈다.
또한 해당 제품의 전용 시즈닝을 개발하고 블라인드 테스트와 소비자 조사를 실시하는 등 소비자의 의견도 적극 수용한 것에도 큰 의미를 지닌다.
검은 색을 배경으로 하여 늦은 밤의 밝은 네온사인이 있는 거리를 연상케 한 디자인으로 새로운 콘셉트을 적용하여 포장지를 만들어냈다.
도리토스는 '나쵸치즈맛'과 '갈비천왕 치킨맛' 2종으로 출시 중이다.
저작권자 © 이슈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