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프렌드, 오늘(25일) 데뷔 7주년 기념 팬송 ‘여우비’ 발표

보이프렌드, 오늘(25일) 데뷔 7주년 기념 팬송 ‘여우비’ 발표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8.05.25 13: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이프렌드, 오늘(25일) 7주년 팬송 발표..자작곡에 담은 진심

보이그룹 보이프렌드(동현, 현성, 정민, 영민, 광민, 민우)가 데뷔 7주년 기념 팬송으로 팬들에게 특별한 선물을 전한다.

보이프렌드는 오늘 (2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신곡 ‘여우비’를 공개한다. ‘여우비’는 보이프렌드가 오는 26일 맞이하는 데뷔 7주년을 기념해 발표하는 팬송으로, 팬들을 향한 고마움과 애정을 담았다.
 
데뷔 7주년 기념 팬송 ‘여우비’는 피아노 선율로 시작해 점점 악기 사운드를 더하며 잔잔함을 진한 감동으로 만드는 감성 발라드. 화려한 반주 대신 보컬을 부각시키는 편곡으로, 보컬 멤버들의 장점과 곡의 메시지가 잘 드러나는 멜로디가 특징이다. 보이프렌드 멤버 동현, 정민, 광민, 민우가 직접 가사를 쓰고, 정민이 작곡에 참여해 그 어느 때보다 진솔한 이야기를 담았고, 가사 마디마디 절절함이 묻어나 멤버들의 진심을 느낄 수 있다.
 
또한, 보이프렌드는 데뷔일인 오는 26일 서울 동덕여자대학교 백주년기념관에서 데뷔 7주년을 기념하는 특별한 팬미팅 '[타임 캡슐(Time Capsule)]-함께 걸어온 일곱 발자국'을 진행한다. 이번 팬미팅은 티켓 오픈 30초 만에 전석 매진되며 보이프렌드의 식지 않은 인기를 입증했다. 보이프렌드는 팬미팅에서 7주년을 기념하는 다양한 이벤트와 색다른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2011년 5월 26일 데뷔곡 'Boyfriend'(보이프렌드)로 데뷔한 보이프렌드는 이후 '내 여자 손대지마', '내가 갈게' 등의 수 많은 히트곡들을 발표하며 다양한 활동을 이어왔다. 댄디하면서도 파워풀한 퍼포먼스로 사랑을 받았던 보이프렌드는 데뷔 당시 제26회 골든디스크 시상식에서 ‘디지털 음원 부문 신인상’을 수상하고, 제21회 하이원 서울 가요대상에서도 ‘신인상’을 수상하며 성공적인 신인 데뷔를 마쳤다.
 
이후 보이프렌드는 '야누스'(Janus)를 비롯해 '아이야'(I Yah), '너란 여자'(Obsession), 'Star'(스타) 등 다양한 장르의 곡들을 발표하며 다채로운 무대를 선보였다. 이처럼 부드러우면서도 강렬한 이미지를 모두 소화하며 뛰어난 음악성을 드러낸 보이프렌드는 'Witch'(위치)로 첫 음악방송 1위를 거머쥐었고, 이어 'BOUNCE'(바운스)로 1위를 차지하는 등 꾸준한 인기를 보여줬다.
 
뿐만 아니라 보이프렌드는 일본에서도 데뷔곡인 'Be My Shine'으로 오리콘 일간 차트 1위를 차지했고, 제27회 일본 골드디스크에서는 '베스트 뉴아티스트 아시아 부문'을 수상, 단독 콘서트를 비롯해 다양한 활동으로 현지 관심을 이끌었다. 이처럼 일본 내에서 큰 관심을 입증한 보이프렌드는 지난해 일본에서 발표한 미니앨범 '써머'(Summer)로 타워레코드 주간차트에서 1위에 오르며 꾸준한 글로벌 성과를 기록하고 있다.
 
이와 같이 7년의 시간 동안 꾸준한 성과와 다채로운 활동으로 자신만의 음악성을 드러낸 보이프렌드가 오늘(25일) 자신들을 응원해준 팬들의 고마움을 담은 신곡 ‘여우비’로 어떤 음악을 선보이게 될지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보이프렌드는 팬송 '여우비'를 오늘 2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하고, 26일 동덕여자대학교 백주년기념관에서 데뷔 7주년 팬미팅 '[Time Capsule]-함께 걸어온 일곱 발자국'을 개최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