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이니, “정규 6집은 오랫동안 준비한 앨범, 컴백하고 싶은 마음 뿐”

샤이니, “정규 6집은 오랫동안 준비한 앨범, 컴백하고 싶은 마음 뿐”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8.05.21 12: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뷔 10주년을 맞은 샤이니가 스타&스타일 매거진 앳스타일(@star1) 6월 호 커버 모델로 나섰다. ‘So SHINee’라는 콘셉트로 진행된 이번 화보에서 샤이니는 특유의 유니크한 분위기를 보여줬다.

5월 28일 컴백을 앞두고 있는 샤이니는 데뷔 10주년에 선보이는 앨범 준비에 대한 소감을 전했다. 샤이니는 “오랫동안 준비한 앨범”이라며 “활동한 지 오래돼서 컴백하고 싶은 마음 뿐이다”라는 말로 컴백에 대해 설레는 마음을 숨기지 않았는데 “완성도 높은 앨범을 만들기 위해 멤버들과 의견을 많이 냈다”며 잘 준비했다는 말로 자신감을 내비치기도 했다.
 
또한 샤이니는 “눈 깜짝할 사이에 10년이 지났다”며 “막상 돌이켜보니 순식간이었던 것 같다”는 대답으로 10주년의 소감을 전하기도 했다.
 
10년이라는 시간동안 함께 해 온 팬들에 대한 애정도 아낌없이 드러냈는데 “늘 자리를 지켜준 팬들을 보면 정말 감사하고 감동적이다”라며 “우리 음악을 응원할 팬들에게 자부심을 느끼게 해주고 싶다”는 말로 여전한 팬 사랑을 강조했다.
 
서로에게 어떤 의미인지를 묻는 질문에는 “프렌드십에서 패밀리십으로 바뀌었다 며 “가족은 서로 말을 안 해도 친근한 존재기 때문에 막상 표현하려고 하면 어색하고 쑥스럽다”는 말로 10년의 우정을 표현했다.
 
한편, 앳스타일 6월 호에서는 데뷔 10주년을 맞은 샤이니의 화보와 더불어 진솔한 이야기를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