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의 우정' 최용수, 한현민 출연! 최용수, 예능 최초 출격!

'1%의 우정' 최용수, 한현민 출연! 최용수, 예능 최초 출격!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8.05.07 10: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의 우정’ 전fc서울 감독 최용수, 안정환 진짜 절친 등장!
사진 : ‘1%의 우정’ 제공
사진 : ‘1%의 우정’ 제공

‘1%의 우정’에 전 fc서울 감독 최용수와 예능 완판남 한현민이 출연한다. 특히 예능 프로그램 최초 출연인 최용수 감독에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최용수는 이번이 예능 첫 출연으로 의미를 더한다. 안정환과는 현역 시절 최고의 라이벌이자 절친중의 절친. 최용수는 현실 친구답게 화끈한 과거 폭로전으로 안정환을 진땀 나게 했다고 해 관심을 높인다. 이에 부산을 함께 여행한 이들은 시종일관 티격태격하는 특급 케미로 지난 이야기부터 사는 이야기까지 아재 수다를 풀 가동시켰다는 전언이다.
 
그런가 하면 배정남의 모델 후배인 한현민은 이번 부산 여행에서 배정남과 최용수의 리얼한(?) 부산 사투리를 도통 알아듣지 못해서 프로 뒷북러로 등극했다는 후문. 게다가 부산 돼지 국밥에 청량고추를 듬뿍 넣는 아재 취향으로 형들의 사랑을 독차지 했다.
 
'1%의 우정' 제작진 측은 “부산이 낳은 스타 배정남과 부산에서 최고의 현역시절을 보낸 안정환, 뼛속까지 부산 출신이자 안정환의 라이벌 스트라이커 최용수에 배정남을 따라왔다가 안정환과 최용수를 더 좋아하게 된 10대 소년 한현민까지 4인 부산 사나이들의 우정 여행을 기대해 달라”고 말했다.
 
서로 상반된 두 사람이 만나 함께 하루를 보내며 서로의 일상을 공유하고 우정을 쌓아 가는 리얼리티 예능프로그램 ‘1%의 우정’은 매주 토요일 밤 10시 45분에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