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의 우정’ 배철수-탁재훈-안정환, ‘제기차기는 가라~’ 신개념 종이컵 차기 대회!

‘1%의 우정’ 배철수-탁재훈-안정환, ‘제기차기는 가라~’ 신개념 종이컵 차기 대회!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8.05.04 14: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의 우정’ 배철수, 상체는 고정! 하체는 요란법석! 종이컵 차기 실력은?
사진 : ‘1%의 우정’ 제공
사진 : ‘1%의 우정’ 제공

‘1%의 우정’ 배철수-탁재훈-안정환이 자존심을 건 종이컵 차기 한판 대결을 펼친다.

이날 캠핑을 떠난 탁재훈-장승조의 VCR을 지켜보던 배철수-안정환은 돌연 자리를 박차고 일어나 눈길을 끌었다. 탁재훈과 장승조가 종이컵 차기에 열을 올리는 모습을 보고 호기심이 폭발한 것. 이에 즉흥적으로 배철수-탁재환-안정환의 종이컵 차기 대회가 펼쳐져 시선을 사로잡았다.
 
안정환은 제기차기와 비슷한 종이컵 차기에 궁금증을 보이는가 싶더니, 곧 “이게 뭐라고 긴장되냐”라며 스멀스멀 올라오는 승부욕으로 눈빛을 반짝였다. 더욱이 배철수는 “제기 차기는 옛날에 많이 찼는데”라며 연신 종이컵을 들고 홀로 시뮬레이션을 하는 등 긴장감을 고조시켰다고 해 관심을 집중시킨다.
 
이에 종이컵 차기가 본격적으로 시작되자 스튜디오 분위기가 후끈 달아오르기 시작했다. 안정환은 가벼운 종이컵에 헛 발길질을 하는 등 몸 개그를 펼쳐 웃음을 자아내기도 잠시, 이내 감을 잡은 듯 현란한 발길질로 모두를 놀라게 했다는 전언. 탁재훈은 의외의 발차기 실력을 자랑해 눈길을 끌었다고.
 
무엇보다 배철수는 상체와 하체가 따로 노는 놀라운 신기술로 모두의 시선을 잡아 끌었다. 상체가 요지부동인 상태에서 하체는 그 누구보다도 스피드한 움직임을 보인 것. 배철수의 현란한 스텝을 본 탁재훈은 “몸은 가만히 있는데, 다리만”이라며 선배의 웃음과 기술을 모두 잡은 종이컵 차기에 백기를 들고 말았다는 후문이다. 이에 배철수의 화려한 종이컵 차기 실력에 관심이 증폭되는 가운데 이들 중 종이컵 차기의 일인자로 등극한 이는 누구일지 궁금증이 수직 상승된다.
 
‘1%의 우정’은 서로 상반된 두 사람이 만나 함께 하루를 보내며 서로의 일상을 공유하고 우정을 쌓아 가는 리얼리티 예능프로그램. 한편 9회 방송에서는 최자-성혁의 목포 재회 뒷이야기와 탁재훈-장승조의 우정 쌓기 2편이 공개될 예정으로, 더욱 배꼽 잡는 꿀재미가 펼쳐질 예정이라 전해져 기대를 높인다. ‘1%의 우정’은 오는 5일(토) 밤 10시 45분에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