멜론 키즈 콘텐츠 이용자 분석 '차에서 들어요 신나는 동요'가 가장 인기

멜론 키즈 콘텐츠 이용자 분석 '차에서 들어요 신나는 동요'가 가장 인기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8.05.04 13: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요 인기 테마 ‘봄맞이 새로운 트니트니 율동동요’와 ‘핑크퐁 동물동요 한글과 영어로’

뮤직 플랫폼 멜론(Melon)이 얼마전 오픈했던 맞춤형 키즈 콘텐츠 서비스 이용자들의 사용패턴을 분석한 결과 가장 많이 선택한 테마가 '차에서 들어요 신나는 동요'였다고 전했다.

2월말에 오픈해 4월 셋째주까지 이용자들을 분석한 것이다.

주요 인기 테마로는 ‘봄맞이 새로운 트니트니 율동동요’와 ‘핑크퐁 동물동요 한글과 영어로’, ‘거장 작곡가들의 클래식 자장가’ 등이였으며 영상 콘텐츠 중에는 ‘콩순이 영어 선생님과 함께!’가 가장 많은 선택을 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테마 중에서는 '드라이브', '언어학습', '자장가'등이 인기 키워드로 분석됐다.

멜론은 다양한 플레이리스트를 추천하며 육아 상황에 맞춰 터치 한번으로 아이들이 좋아할 수 있는 동요가 연속 재생된다고 전했다.

또한 어린이날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중이라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