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뜻밖의 Q’ H.O.T. 강타 VS 젝스키스 은지원, ‘백 투더 90’s!’ 뜻밖의 추억 소환! 웃음 폭탄 예고!

‘뜻밖의 Q’ H.O.T. 강타 VS 젝스키스 은지원, ‘백 투더 90’s!’ 뜻밖의 추억 소환! 웃음 폭탄 예고!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8.05.04 12: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뜻밖의 Q’ H.O.T. & 젝스키스 명곡 되짚어본다! 막상막하 히트곡 대결 예고!
사진제공 : MBC ‘뜻밖의 Q’
사진제공 : MBC ‘뜻밖의 Q’

‘뜻밖의 Q’ H.O.T. 강타와 젝스키스 은지원이 뜻밖의 90년대 추억을 소환한다. 두 사람은 각자의 명곡을 되짚어보는 시간을 가지는가 하면 극과 극 활약을 보였다고 전해져 관심을 집중시킨다.

이 가운데 강타와 은지원은 각자의 노래에 상반된 리액션을 보였다고. 먼저 강타는 프로듀서이자 심야 라디오 DJ의 면모를 뽐내며 자신의 노래를 단박에 알아차리는 것은 물론 해박한 음악 지식을 자랑해 전현무가 “역시 프로듀서!”라고 감탄하게 만들었다고 전해져 그의 활약에 기대를 한껏 끌어올린다.
 
반면 은지원은 매 퀴즈마다 혼란스러워하는 리액션으로 그동안 봐온 카리스마 리더가 아닌 허당 리더의 모습을 선보였다고 전해져 보는 이들을 폭소케 한다.
 
90년대 아이콘 H.O.T. 강타와 젝스키스 은지원의 폭소 만발 활약상은 오는 5일 방송되는 ‘뜻밖의 Q’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뜻밖의 Q’는 이수근, 전현무, 은지원, 유세윤과 함께 다양한 Q플레이어가 함께하며, 5월 5일 토요일 오후 6시 25분 첫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