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틀트립' 워너원 박지훈-박우진, '無출구 매력' 비글들의 20살 첫 여행! '의욕 활활'

'배틀트립' 워너원 박지훈-박우진, '無출구 매력' 비글들의 20살 첫 여행! '의욕 활활'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8.05.04 12: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틀트립’ 워너원 박지훈-박우진, ‘에너제틱’한 20살 첫 여행! ‘관심 집중’
사진제공 : KBS 2TV ‘배틀트립’
사진제공 : KBS 2TV ‘배틀트립’

‘배틀트립’에 워너원 박지훈-박우진이 출연, 출구 없는 비글 매력을 방출하며 20살의 에너지를 무한 발산한다.

‘워너원’ 동갑내기 절친인 박지훈-박우진은 20살의 패기로 에너제틱한 여행을 예고하고 있다. 특히 박지훈은 “동네만 돌아다녔을 뿐, 여행을 가본 적이 없다”며 ‘배틀트립’을 통한 인생 첫 여행에 들뜬 마음을 감추지 못했다고. 이에 박지훈은 숙소부터 교통 수단, 액티비티 등 하나부터 열까지 모두 꼼꼼히 따져 가며 여행 설계에 열정을 활활 불태웠다고 해 그의 의욕이 고스란히 드러날 ‘분쏘 투어’에 호기심이 증폭한다.
 
무엇보다 박지훈-박우진은 잔망 터지는 비글 매력으로 ‘분쏘 투어’ 중 스태프들의 입덕을 유발했다는 후문. 두 사람은 틈만 나면 콩트를 펼치며 찰떡 궁합 ‘비글 절친’의 위엄을 드러냈다. 이에 두 사람의 비글미가 뿜어져 나올 ‘분쏘 투어’에 기대감이 수직 상승한다.
 
‘배틀트립’ 제작진 측은 “박지훈-박우진 모두 활동적이고 에너지가 넘친다. 여기에 20살의 설렘과 풋풋함까지 더해져 보고만 있어도 기운이 샘솟는 여행이 펼쳐 질 예정이니 기대해달라”고 전해 금주 방송을 더욱 기다려지게 만든다.
 
알찬 여행 설계 예능프로그램 KBS 2TV ‘배틀트립’은 내일(5일) 밤 9시 15분에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