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디오스타' 최원영, 아내 심이영 덕 애정신 없다? ‘원영퀴즈쇼’ 오픈! 폭소입담 예고!

'라디오스타' 최원영, 아내 심이영 덕 애정신 없다? ‘원영퀴즈쇼’ 오픈! 폭소입담 예고!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8.05.01 13: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디오스타' 지난 방송 병풍이었던 최원영, 이번엔 '수수께끼 토크'로 돌아왔다! 몰입감 쩔어!
사진제공 : MBC ‘라디오스타’
사진제공 : MBC ‘라디오스타’

‘라디오스타’에 출연한 배우 최원영이 아내 심이영 덕에 애정신이 없다고 밝혀 모두를 폭소케 했다. 그는 마치 수수께끼를 내는 듯한 몰입감 넘치는 토크로 4MC의 호기심을 자극하며 지난 방송 ‘병풍설’ 설욕에 나선다.

이번이 두 번째 ‘라디오스타’ 출연인 최원영은 지난 방송에서의 ‘병풍설’ 관련 설욕의 기회를 맞아 유감 없는 토크 실력을 발휘했다. 그는 다른 배우들과 다르게 소속사에 강한 불만(?)을 드러내는 것으로 토크에 시동을 걸기 시작했다.
 
특히 최원영은 연기를 하다 결혼까지 이르게 된 아내이자 배우 심이영 덕에 애정신이 없는 배역이 들어온다고 밝히면서 “안 하는게 아니라 안 와요”라고 말해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뿐만 아니라 최원영은 듣는 사람이 점점 빠져들게 만드는 수수께끼 같은 토크로 김구라를 포함한 MC들의 호기심을 제대로 자극했다. 그는 MC들의 애간장을 태우며 소름 돋는 합을 맞춘 배우의 이름을 맨 뒤에 얘기하는 등 퀴즈를 내듯 토크를 이어갔고 MC 김구라는 “퀴즈 잘 내네”라며 감탄했다는 후문.
 
그런가하면 MC 차태현은 배우 네 명의 출연에 함박웃음을 지으며 “좋다”고 얘기를 했는데, 그 이유가 ‘남다른 칭찬’에 있다고 전해져 궁금증을 높인다.
 
과연 최원영의 수수께끼 같은 토크와 그 속에 등장하는 배우의 정체는 오는 2일 수요일 밤 11시 10분 방송되는 ‘라디오스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라디오스타'는 김국진-윤종신-김구라-차태현 4MC들이 어디로 튈지 모르는 촌철살인의 입담으로 게스트들을 무장해제 시켜 진짜 이야기를 끄집어내는 독보적 토크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