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도현, 하현우, 이홍기, 김준현의 ‘남자는 배 여자는 항구’ 라이브 영상 공개

윤도현, 하현우, 이홍기, 김준현의 ‘남자는 배 여자는 항구’ 라이브 영상 공개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8.04.24 12: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월 24일 YB 평양공연 라이브 음원 발매 앞두고 터키의 항구에서 전해진 봄기운...

록밴드 YB가 4월 24일 정오에 평양 공연 라이브 음원 ‘2018 YB Live in Pyongyang’을 발매한다. 이에 앞서 터키의 한 항구에서는 평양에서 선보였던 YB 버전 ‘남자는 배 여자는 항구’가 울려퍼졌다.

22일 오전, tvn의 새 음악예능 ‘이타카로 가는 길’을 촬영 중인 YB의 윤도현, 국카스텐의 하현우와 게스트 FT아일랜드 이홍기, 개그맨 김준현은 터키의 안탈리아 마리나 항구에서 심수봉의 ‘남자는 배 여자는 항구’를 YB가 편곡한 록 버전으로 부르는 영상을 페이스북과 유튜브를 통해 공개했다.
 
지난 4월 초 YB는 ‘남북평화협력 기원 남측 예술단 평양 공연-봄이 온다'에서 ‘남자는 배 여자는 항구’를 록 버전으로 편곡해 선보인 바 있다. YB는 평양 공연의 실황 라이브 음원을 오는 4월 24일 정오에 발매 예정이다. 남과 북의 음악적 문화적 교류를 통한 평화의 기운이 넘실대는 가운데 터키에서 울려퍼진 윤도현, 하현우, 이홍기, 김준현이 함께한 록 버젼의 ‘남자는 배 여자는 항구’가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YB 윤도현은 4월 24일 평양 공연 라이브음원 ‘2018 YB Live in Pyongyang’의 발매를 앞두고 국카스텐 하현우와 함께 음악 여행 중이다. 윤도현, 하현우가 함께하는 tvn 새 음악 예능 ‘이타카로 가는 길’은 6월 중 방영될 예정이며, 매일 페이스북과 유튜브를 통해 라이브 영상을 공개한다.
 
YB가 대한민국 대표 록밴드로서 평양에서 선보인 ‘남자는 배 여자는 항구’를 포함해 라이브 실황을 생생하게 담은 ‘2018 YB Live in Pyongyang’은 4월 24일 정오에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