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G삼보, 인텔 3세대 아이비브릿지 탑재 데스크탑PC ‘드림시스 3종 출시

TG삼보, 인텔 3세대 아이비브릿지 탑재 데스크탑PC ‘드림시스 3종 출시

  • 생활뉴스팀
  • 승인 2012.05.30 11: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TG삼보, 인텔 3세대 아이비브릿지 탑재  데스크탑PC ‘드림시스 3종 출시

삼보컴퓨터(www.trigem.co.kr 대표 손종문)가 인텔 3세대 아이비브릿지 프로세서를 장착한 고성능 데스크탑PC ‘드림시스(DreamSys)’ 3종을 출시한다.

삼보는 아이비브릿지 프로세서를 탑재 저전력의 월등한 성능을 자랑하는 ‘드림시스-W242’, ‘드림시스-G142’, ‘드림시스-C342’로 아이비브릿지 PC시장 공략에 본격 나선다고 밝혔다.

최신 프로세서 탑재로 고성능 프리미엄PC 라인업 강화
강력한 그래픽으로 실감나는 게임-영상 즐길 수 있어!

인텔 3세대 아이비브릿지 프로세서가 장착된 드림시스 3종은 3D Tri-Gate를 이용한 22nm 프로세스 마이그레이션 적용으로 고사양을 요구하는 작업을 할 때나 여러 가지 작업을 동시에 처리할 때 저전력으로도 최강의 성능을 발휘한다.

특히, 그래픽 기능을 강화해 최근 출시되어 선두를 달리고 있는 ‘디아블로3’을 비롯하여 ‘리그오브레전드’, ‘서든어택’ 등 화려한 그래픽으로 고사양을 요구하는 게임도 무난하게 소화할 뿐만 아니라 다양한 엔터테인먼트 컨텐츠를 보다 실감나는 영상으로 즐길 수 있다.

대용량 하드디스크와 메모리를 적용 넉넉한 사양 갖춰
메모리 컨트롤러 강화로 시스템 성능 한층 UP!

대용량 하드디스크(500G~1TB)와 기본 메모리 4G를 장착해 별도의 백업 없이도 용량이 큰 멀티미디어 파일을 충분히 저장할 수 있으며, 모델에 따라 최고 8G까지 대용량 메모리를 채택하여 탁월한 작업환경을 제공해준다.

또한 메모리 컨트롤러 개선으로 높은 속도의 DDR3 메모리를 사용하여 시스템 성능을 한층 끌어올렸으며, 메모리의 전압도 낮췄다.

탄소캐쉬백 1만원 쿠폰 지급 등…다양한 프로모션 진행
TG삼보 직영몰 아이머스트(imust)몰에서 만나요!

PC업계 최초로 ‘탄소캐시백’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는 TG삼보는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하여 제품을 구입하는 모든 고객에게 탄소캐쉬백 1만원 쿠폰과 그 밖의 다양한 사은품을 함께 증정할 예정이다.

TG삼보 관계자는 “금번에 출시된 드림시스 3종은 아이비 브릿지를 장착해 저전력으로 고성능 퍼포먼스를 자랑한다. 그래서 최근 새롭게 출시되고 있는 게임을 화려한 그래픽으로 더욱 실감나게 즐길 수 있어 게임 마니아들에게 큰 인기를 얻을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고 전했다.

금번에 출시한 데스크탑PC 드림시스 3종은 TG삼보 직영몰 아이머스트몰(http://www.imust.co.kr)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