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투3' 윤미래, “이효리와 걸그룹 데뷔할 뻔” 멤버 결성 비화 공개! ‘눈길’

'해투3' 윤미래, “이효리와 걸그룹 데뷔할 뻔” 멤버 결성 비화 공개! ‘눈길’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8.04.19 13: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해투3’ 윤미래, 이효리와 같은 그룹 될 뻔! 그 배경은? 궁금증UP
사진제공 : KBS 2TV ‘해피투게더3’
사진제공 : KBS 2TV ‘해피투게더3’

‘해피투게더3’에서 윤미래가 이효리와 같은 그룹이 될 뻔했던 흥미로운 비하인드를 공개한다.

이날 녹화에서 윤미래는 힙합 걸그룹 ‘타샤니’ 결성에 비화가 있다고 밝혀 귀를 쫑긋하게 만들었다. ‘업타운’ 활동 이후 ‘업타운걸’로 데뷔할 예정이었으며 당시 멤버에 이효리가 있었다고 밝혔다. 윤미래는 “어느 날 TV를 켰는데 효리 언니가 나와서 ‘핑클의 리더 이효리’라고 말해 놀랐다”면서 “오히려 잘된 것이 나중에 저랑 ‘타샤니’를 했던 애니 씨가 원래 핑클 데뷔조였다”며 핑클-타샤니의 1:1 트레이드 사실을 공개해 놀라움을 선사했다.
 
그런가 하면 이날 윤미래는 남편 타이거JK와의 부부싸움 스토리도 꺼내놔 이목을 집중시켰다. 윤미래 본인은 ‘그만하자’고 하면 상황이 종료되어야 하는 성격인데 반해 타이거JK는 이야기의 끝을 보려고 해서 싸우게 된다며, ‘잔소리꾼’ 타이거JK의 만행(?)을 폭로해 웃음을 자아냈다. 반면 타이거JK는 “와이프와 싸우면 조용히 화장실로 가서 거울보고 ‘내가 누군지 알아! 타이거JK야!’라고 소리지른다”며 스웩 넘치는 ‘멘탈 수습법’을 공개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
 
이에 윤미래와 이효리의 데뷔조 인연 풀스토리와 ‘힙합 부부’의 스웩 넘치는 부부싸움 이야기에 궁금증이 고조되는 가운데, 타이거JK-윤미래-김연자-한동근이 펼칠 본격적인 퇴근대결에도 기대감이 높아진다.
 
KBS 2TV ‘해피투게더3’는 오늘(19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