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디오스타' 윤미래, 타이틀곡 아들 조단이 고른다! ‘떡잎부터 다르네~’ 타이거JK가 반한 매력 폭발!

'라디오스타' 윤미래, 타이틀곡 아들 조단이 고른다! ‘떡잎부터 다르네~’ 타이거JK가 반한 매력 폭발!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8.04.17 15: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윤미래, 무대 의상노출 사고의 기억.. 잘 넘어갈 수 있었던 이유는?
사진제공 : MBC ‘라디오스타’
사진제공 : MBC ‘라디오스타’

‘라디오스타’에 출연한 가수 윤미래가 자신의 아들 조단이 타이틀곡을 고른다고 밝힌다. 대한민국대표 여성 래퍼 1세대인 그녀의 카리스마 무대가 예고돼 기대를 모음과 동시에 남편 타이거JK와 ‘10초 눈맞춤’으로 달콤(?)한 분위기를 풍겨내 기대감을 모은다.

그런가하면 윤미래는 과거 무대 의상노출 사고의 기억을 떠올리면서 “너무 자신 있게 해서”라고 잘 넘어갈 수 있었던 이유를 쿨하게 밝혀 모두를 웃음짓게 하기도 했다.
 
또한 윤미래와 타이거JK는 지금까지 기념일을 챙겨본 적 없다고 해 모두를 놀라게 하더니, 결혼기념일을 묻자 두 사람 모두 대답을 제대로 하지 못했다고 전해져 이들에게 어떤 특별한 이유가 있을지 궁금증을 더한다.
 
특히 ‘입맞춘 사람들’ 특집에 맞춰 특별한 코너가 등장했는데 윤미래와 타이거JK는 ‘10초 눈맞춤’을 하던 중 돌발행동으로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는 후문.
 
이와 함께 윤미래는 대한민국대표 여성래퍼 다운 카리스마로 타이거JK를 비롯해 모두가 눈을 뗄 수 없는 멋진 무대를 선사하며 ‘라디오스타’를 뒤흔들어 놨다고 전해져 기대를 모은다. 그녀의 카리스마 넘치는 무대와 에피소드는 오는 18일 수요일 밤 11시 10분 방송되는 ‘라디오스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