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디오스타’ 권정열, 홍대 뮤지션병 전격 해명! 윤종신-유희열 ‘연알못’ 지목 증거제시!

‘라디오스타’ 권정열, 홍대 뮤지션병 전격 해명! 윤종신-유희열 ‘연알못’ 지목 증거제시!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8.04.17 13: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디오스타' 10cm 권정열, 윤종신 앞 윤종신 노래 평가?
사진제공 : MBC ‘라디오스타’
사진제공 : MBC ‘라디오스타’

10cm 권정열이 ‘라디오스타’에서 자신을 둘러싼 ‘홍대 뮤지션병’에 대해 전격 해명한다. 이와 함께 그는 윤종신과 유희열을 연알못(연애를 알지도 못하는) 가수의 대표주자로 지목하면서 윤종신 앞에서 증거를 제시했다고 전해져 어떤 내용일지 기대를 모은다.

최근 하이라이트 용준형의 러브콜로 그와 함께 ‘소나기’라는 곡을 발표한 10cm 권정열. 권정열은 현재 10cm로 홀로 활동하고 있는 것과 관련해 얘기를 꺼내 놓는 한편, 자신을 둘러싼 소문에 대해 해명을 내놓는다.
 
권정열은 우선 전설의 ‘홍대 뮤지션병’과 관련해 전격 해명한다. 그는 MC들로 인해 관련 일화가 등장하자 당시 자신이 가졌던 뮤지션적 가치관에 대해 설명하면서 “어릴 때죠”라며 솔직하게 모든 것을 털어놔 그가 어떤 해명을 내놓았을지 궁금증을 더한다.
 
특히, 권정열은 ‘연애를 알지도 못하는 대표적 가수’로 윤종신과 유희열을 꼽아 스튜디오에 폭소탄을 터트렸다고. 그는 “(두 분의)영향을 많이 받았다”고 밑밥을 깔더니 “연애 잘 못했을 것 같은..”이라며 윤종신과 유희열의 노래에 등장하는 주인공들의 특징을 콕콕 짚어 윤종신을 배꼽 잡게 만들었다는 후문.
 
과연 권정열이 제시한 윤종신과 유희열의 ‘연알못’ 증거는 무엇이었을지, 그의 입에서 직접 듣는 홍대 뮤지션병과 외모에 대한 해명은 오는 18일 수요일 밤 11시 10분 방송되는 ‘라디오스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