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케치’ 강력계 에이스 형사로 변신한 정지훈 첫 스틸 공개!

‘스케치’ 강력계 에이스 형사로 변신한 정지훈 첫 스틸 공개!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8.04.17 13: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긴장감 느껴지는 범인과의 대치 순간 공개.
사진제공 : 네오엔터테인먼트, 드라마하우스
사진제공 : 네오엔터테인먼트, 드라마하우스

배우 정지훈의 복귀작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스케치’가 에이스 형사 강동수로 변신한 정지훈의 첫 스틸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스틸컷은 완벽하게 강력계 형사로 변신한 정지훈의 모습을 담고 있어 눈길을 끈다. 강동수는 뛰어난 직관과 실행력으로 사건을 해결하는 중부 경찰서 강력계의 에이스. 범인을 잡기 위해서라면 몸이 앞서는 열혈 형사이지만, 위급한 상황일수록 냉철하게 상황을 분석하는 이성적인 인물이다.

범인을 향하고 있는 총구와 그의 매서운 눈빛은 형사 강동수의 날카로운 면모를 드러낸다. 직장에선 능력을 인정받으며 사랑하는 여자와의 결혼을 앞두고 남부러울 것 없다가 어느 날 갑자기 연인을 잃게 된 남자를 연기하게 된 정지훈. 약혼자의 죽음을 밝히기 위해 사건에 뛰어들어 범인을 쫓는 액션부터 정해진 미래를 바꾸기 위해 고군분투하면서 연인을 지키지 못한 절절한 감정까지 한층 깊어진 연기 변신을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JTBC 금토드라마 ‘스케치’는 ‘에어시티’, ‘민들레 가족’, ‘짝패’, ‘유나의 거리’ 임태우 감독이 연출을 맡고, 드라마 ‘별순검 시즌3’, ‘신분을 숨겨라’, 영화 ‘임금님의 사건수첩’의 강현성 작가가 집필한다.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 후속으로 5월 방송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