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법변호사' 이준기, 화보컷 뺨치는 '액션 비주얼' 공개! "주짓수까지 배웠다"
'무법변호사' 이준기, 화보컷 뺨치는 '액션 비주얼' 공개! "주짓수까지 배웠다"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8.04.17 12: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무법변호사’ 이준기, 막강 포스 발산! 몸 사리지 않은 액션 열연!
사진 : 무법변호사
사진 : 무법변호사

‘무법변호사’ 봉상필로 돌아온 이준기가 화보컷 뺨치는 액션 비주얼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준기는 유연하고도 날렵한 몸놀림으로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이준기는 극 중 종횡무진 활개를 치고 다니는 ‘무법변호사’답게 파워 넘치는 액션과 강렬한 눈빛으로 시선을 잡아 끌며 강렬한 아우라를 발산하고 있다.
 
이준기는 “나 스스로도 액션에 대한 욕심이 많은데 ‘무법변호사’에서 만큼은 이전에 볼 수 없었던 나만의 액션을 만들고 싶다는 생각을 했다”며 “최근 주짓수를 배우기 시작하면서 주짓수만의 화려하면서도 리드미컬한 동작에 빠지게 됐다. 이에 ‘주짓수를 액션신에 접목시키면 어떤 그림이 나올까?’하는 궁금증에 이를 무술 감독님께 제안 드렸는데 흔쾌히 받아들여 주셔서 주짓수를 활용한 액션신을 만들 수 있었다. ‘무법변호사’ 속 액션신을 눈여겨봐달라”고 전했다.
 
tvN 새 토일드라마 ‘무법변호사’는 법 대신 주먹을 쓰던 무법(無法) 변호사가 자신의 인생을 걸고 절대 권력에 맞서 싸우며 진정한 무법(武法) 변호사로 성장해가는 거악소탕 법정활극. tvN ‘라이브’ 후속으로 오는 5월 12일 토요일 밤 9시 첫 방송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