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법변호사' 이혜영, 캐릭터컷 첫 공개! '성녀vs탐욕' 야누스 매력 폭발!
'무법변호사' 이혜영, 캐릭터컷 첫 공개! '성녀vs탐욕' 야누스 매력 폭발!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8.04.16 13: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무법변호사’ 이혜영, 간담 서늘하게 하는 분위기! ‘냉포스’의 위엄!
사진 : 무법변호사
사진 : 무법변호사

‘무법변호사’ 이혜영의 캐릭터컷이 첫 공개됐다.

고귀한 성녀와 검은 탐욕, 양 극단의 두 얼굴을 가진 기성지법 향판으로 변신한 이혜영의 모습이 보는 이들의 간담을 서늘하게 하고 있다.

이혜영은 극 중 고결한 성녀의 얼굴 속에 탐욕을 감춘 기성지법 향판 ‘차문숙’ 역을 맡았다. 차문숙은 자신의 존재 자체가 한 도시의 법이자 정의라는 자만심으로 가득한 인물. 법의 가장 꼭대기에서 권력을 휘두르면서 기성 시민들의 존경과 신임을 한 몸에 받는 독보적인 여인이다.
 
공개된 사진에는 의중을 알 수 없는 이혜영의 서늘한 모습이 담겨있어 눈길을 끈다. 이혜영은 자신의 위용과 존재감을 드러내는 매서운 눈빛으로 기성지법 향판의 고고하고 기품 있는 자태를 뽐내고 있다. 또한 모든 것을 꿰뚫는 듯한 이혜영의 눈빛과 서늘한 표정이 보는 이들의 심장을 철렁하게 만든다. 특히 한쪽 눈썹을 살짝 올리며 불편한 심기를 드러내고 있어 무슨 상황인지 궁금증을 유발하는 동시에 심장 떨리는 긴장감을 자아낸다.
 
그런가 하면 또다른 사진 속 이혜영은 고결한 성녀의 모습. 폭포수 같은 눈물을 흘리고 있는 어린아이를 바라보는 그녀의 눈빛은 자신의 모든 것을 아낌없이 내주는 어머니처럼 따뜻하기만 하다. 이에 이미 ‘차문숙’ 역에 200% 몰입한 이혜영의 모습을 통해 ‘무법변호사’에 대한 기대감 역시 높아지고 있다.
 
이처럼 이혜영은 전작 ‘마더’에서 보여준 강인한 모성애와는 결이 다른 카리스마로 성녀의 가면 뒤에 음흉한 속내를 감추고 있는 ‘야누스의 얼굴’을 선보일 예정이다. 그런 가운데 이혜영은 ‘무법변호사’ 촬영장을 그녀만의 독보적인 존재감과 ‘이혜영’이라는 이름 석자로 가득 채우고 있다. 특히 김진민 감독의 큐 사인과 함께 자유자재로 변주하는 표정과 눈빛, 탄탄한 발성으로 현장을 압도하고 있다는 후문이다.
 
tvN 새 토일드라마 ‘무법변호사’는 ‘개와 늑대의 시간’, ‘오만과 편견’, ‘결혼계약’ 등 세련된 영상미를 자랑하는 김진민 감독이 연출을 맡고 영화 ‘변호인’, ‘공조’, 드라마 ‘리멤버-아들의 전쟁’을 집필한 윤현호 작가가 극본을 맡아 큰 관심을 모으고 있는 기대작. tvN ‘라이브’ 후속으로 오는 5월 12일 토요일 밤 9시 첫 방송 예정이다.

인기기사
최신기사

스폰서링크
의료실비보험추천 보험비교샵 - 보험비교,민영의료보험,병원비90%환급보험 [클릭] http://www.insubest.kr/
태아/어린이보험 가입-뱃속부터 평생 지켜주는 태아보험 한 눈에 비교~[클릭]http://www.eduview.kr/ 다이렉트 카보험 -내 자동차보험료는 얼마? 자동차보험 즉시비교견적! http://www.onlinecar-direct.co.kr/암보험 비교 가입센터- 국내 주요 보험사의 암보험을 한눈에 쫙~http://www.the-root.kr/
실비보험 보험비교
- 아파도 다쳐도 보상받는 실비보험~보험사별로 비교가입해야~http://www.meritz-net.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