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렌디한 입맛 잡겠다 '백설 그릴후랑크' 3종 출시

트렌디한 입맛 잡겠다 '백설 그릴후랑크' 3종 출시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8.04.16 13: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혼술족, 홈술족, 캠핑족 겨냥해

요즘은 ‘미코노미(Me’conomy)’ 가 트렌드로 급부상하고 있다.

'자신을 위한 소비'를 하고자 하는 이들이 많이 늘어나고 있는 것이다.

식품계도 그런 변화에 반응하고 있다.

CJ제일제당이 홈술족, 혼술족, 캠핑족을 위한 '백설 그릴후랑크'를 출시한 것도 그렇다.

그동안은 주부가 아이들과 가족들을 위해 이러한 후랑크 제품을 구매해왔지만 요즘은 자신들이 먹기 위해 직접 구입한다.

이에 CJ제일제당은 갈릭맛, 치즈맛, 할라피뇨 맛 세가지로 구성해 좀더 트렌디해진 소비자들의 입맛을 사로잡겠다는 의지를 보였다.

신선한 돼지고기, 엄선된 향신료를 8대2의 황금비율로 정성들여 숙성한 이번 제품은 풍부한 육즙과 강렬한 양념으로 소비자들의 좋은 반응을 끌어낼 예정이다.

앞으로 이 제품은 다양한 프로모션 활동을 통해 홍보된다.

관계자는 "트렌드에 최적화된 제품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했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