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의 우정’ 최자, “헤어진 연인과 재결합, 가능하지만 힘들 것” 솔직 연애관 공개!

‘1%의 우정’ 최자, “헤어진 연인과 재결합, 가능하지만 힘들 것” 솔직 연애관 공개!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8.04.13 13: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의 우정’ 최자-성혁-곽정은-김지민, 화끈 고백 타임! 4人 4色 연애관 공개!
사진 : ‘1%의 우정’ 제공
사진 : ‘1%의 우정’ 제공

‘1%의 우정’ 최자-성혁-곽정은-김지민이 지금껏 공개한 적 없는 자신의 연애관을 허심탄회하게 공개했다.

이날 곽정은-김지민을 비롯한 MC들과 최자, 성혁은 연애에 관한 본인의 화끈하고 대담한 속내를 꺼내 보여 스튜디오를 후끈 달아오르게 했다. 특히 ‘헤어지고 다시 사귀는 것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냐’는 물음에 탄탄한 연애 내공을 지닌 곽정은과 ‘연애 초짜’ 김지민은 물론 모두가 자신의 생각을 펼치며 솔직한 연애 설전이 시작됐다.
 
특히, 배철수는 최자에게 “떠들썩한 연애를 해보지 않았냐?”는 송곳 같은 기습 질문을 던져 당황하게 만들었다. 이에 최자는 예상치 못한 질문에 당황한 것도 잠시 “헤어지고 다시 사귀는 것이 불가능하다 생각하지 않지만 그렇게 되면 힘들 것 같다”는 말로 쿨하게 자신의 연애관에 대해 파워 솔직하게 밝혀 현장의 이목을 단숨에 집중시켰다.
 
이 밖에도 이날 MC들과 우정 멤버들은 ‘조건과 사랑’ 중 어떤 것을 택해야 하는가에 대한 주제 등 연애에 관한 자신의 생각을 솔직하게 고백하며 필터링 없는 연애 설전을 벌었다고 해 그들의 화끈하고 대담한 토크에 궁금증을 수직 상승시킨다.
 
서로 상반된 두 사람이 만나 함께 하루를 보내며 서로의 일상을 공유하고 우정을 쌓아 가는 리얼리티 예능 프로그램 ‘1%의 우정’은 오는 14일(토) 밤 10시 45분에 6회가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