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지적 참견 시점' 김수용-유병재-홍진영, 묘한 쓰리샷 공개! 스튜디오서 삼자대면!

'전지적 참견 시점' 김수용-유병재-홍진영, 묘한 쓰리샷 공개! 스튜디오서 삼자대면!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8.04.13 12: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병재, 홍진영 출연 소식 듣고 어떤 반응 보였을까? 낯가림 모드 발동!
사진제공 : MBC ‘전지적 참견 시점’
사진제공 : MBC ‘전지적 참견 시점’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김수용-유병재-홍진영의 삼자대면이 성사됐다.

지난 방송을 통해 유병재는 활발한 성격의 홍진영과 차분한 성격의 김수용을 차례로 만나며 색다른 케미를 선보인 바 있다. 한자리에 모인 세 사람이 이번에는 또 어떤 웃음을 안길지 기대감을 높인다.
 
이번 주 김수용과 홍진영이 직접 참견인으로 등장해 ‘전지적 참견 시점’ 스튜디오를 찾는다. 이로써 김수용-유병재-홍진영 세 사람의 삼자대면이 이루어진 것이다.
 
이날 홍진영은 등장부터 ‘갓데리’의 위엄을 과시해 유병재를 당황시켰다. 지난 주 방송을 보고 온 그녀는 유병재와 인사를 나누자마자 ‘홍진영 삼행시’에 대해 추궁하며 “병재야 누나랑 그렇게 안 맞아?”라고 질문을 퍼부었다는 후문이다.
 
홍진영의 출연 소식을 들은 유병재가 어떤 반응을 보였을지 궁금증을 야기하는데, 공개된 사진 속에는 ‘낯가림 모드’가 발동한 유병재가 지나가는 홍진영을 피하기 위해 최선을 다해 몸을 뒤로 빼고 있어 폭소를 유발한다.
 
또한 김수용도 ‘김수용 바라기’ 유병재뿐만 아니라 모든 참견인들의 웃음을 빵빵 터지게 만들었다는 전언. 한자리에 모인 김수용-유병재-홍진영의 활약상은 오는 14일 ‘전지적 참견 시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