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더수! 다이나믹 듀오 '개코' 와 만났다! 신곡 ‘왜그러냐’ 오는 26일 발매!

브라더수! 다이나믹 듀오 '개코' 와 만났다! 신곡 ‘왜그러냐’ 오는 26일 발매!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8.04.12 11: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브라더수! 개코 피처링 신곡 ‘왜그러냐’! 커밍순 이미지 공개!

가수이자 프로듀서로 활동 중인 브라더수가 다이나믹 듀오 개코와 만났다.

공개된 이미지에서는 강렬한 레드를 배경으로 구겨진 종이 조각 일러스트가 담겨 공개될 신곡 ‘왜그러냐’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26일 발매되는 ‘왜그러냐’는 트렌드를 읽어내는 크리에이터이자 뮤지션인 브라더수 그리고 다이나믹 듀오의 멤버 개코와의 만남만으로도 많은 화제를 모으고 있다. 브라더수와 개코 모두 수많은 히트곡들을 만들어낸 장본인인 만큼 이번 콜라보에서 어떠한 시너지를 일으키게 될지 많은 음악 팬들의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세련된 멜로디와 공감가면서도 유니크한 가사로 주목받아온 브라더수는 작사·작곡은 물론 프로듀싱 영역까지 다양한 장르에 걸쳐 고르게 활동해온 싱어송라이터이다. 자이언티의 '꺼내먹어요', 방탄소년단의 'I Need U’(아이 니드 유), 소유의 '어깨', 유승우x우효의 '선', 헤이즈의 '돌아오지마', 유승우의 '너만이', 블랙핑크의 '마지막처럼' 등 작업에 참여하며 히트 메이커로 자리 잡았다.
 
피처링에 참여한 래퍼 개코는 힙합의 정통성을 지켜가면서도 트렌디한 감각을 놓지 않으며 마니아부터 대중을 아우르는 팬덤을 자랑하는 다이나믹 듀오의 멤버이다. ‘Ring My Bell’(링마이벨), ‘고백’, ‘출첵’, ‘죽일 놈’, ‘거기서 거기’, ‘BAAAM’(뱀) 등 셀 수 없이 많은 히트곡들을 탄생시켰다. 또한 개코는 지난 2014년 정규앨범 ‘레딘그레이(REDINGRAY)’에 이어 솔로 싱글 음반 '코끼리' 등을 발매하며 다이나믹듀오의 음악과는 또 다른 개코만의 독자적인 개성을 선보이고 있다.
 
한편, 개코와의 만남으로 화제를 모은 브라더수 신곡 ‘왜그러냐’는 오는 26일 오후 6시에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