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디오스타’ 이혜정, 가마솥 누룽지X묵은지로 이영자 못지않은 맛 표현! 대량 군침 유발 예고!

‘라디오스타’ 이혜정, 가마솥 누룽지X묵은지로 이영자 못지않은 맛 표현! 대량 군침 유발 예고!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8.04.10 14: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스' 이혜정-홍진호-신수지-이사배, '방송 얼마나 재밌게요' 특집 출연!
사진제공 : MBC ‘라디오스타’
사진제공 : MBC ‘라디오스타’

‘라디오스타’를 찾은 요리연구가 이혜정이 가마솥 누룽지와 묵은지로 이영자 못지않은 ‘맛 표현’을 해 대량 군침을 유발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그녀는 홍윤화 덕분에 ‘개그우먼’으로 오해를 받고 있음을 고백하면서, 자신을 따라 하는 홍윤화의 모습을 보고 평가를 내놓는 등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고 전해져 관심을 모은다.

‘라디오스타’를 찾은 이혜정은 “제가 홍윤화 덕에 떴다”며 홍윤화의 따라 하기를 본 소감을 밝혔다. 이혜정은 홍윤화 덕분에 본인이 개그우먼으로 오해를 받고 있음을 밝히면서 자신과 홍윤화의 차이점을 짚어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자신의 주된 직업은 ‘바람난 주부’라고 밝힌 이혜정은 이날 주제가 ‘방송 얼마나 재밌게요’ 특집인 만큼 자신이 방송을 하게 된 이유가 남편과 미스코리아 대회 때문이라고 밝히는 등 독특한 사연으로 시선 몰이를 할 예정이다.
 
또한 이혜정은 2인분을 못 하는 게 고민이라고 밝혀 4MC들을 놀라게 한 뒤 그 이유를 밝혔는데, 이유 자체가 웃음을 빵빵 터트리게 했다는 후문이다.
 
맛깔 난 음식을 만들어내는 요리연구가 이혜정의 맛깔 난 맛 표현과 독특한 사연 등은 오는 11일 수요일 밤 11시 10분 방송되는 ‘라디오스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