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DPP! ‘LOVE IT LIVE IT(러브잇 리브잇)’ 안무 영상 깜짝 공개! 에너제틱 칼군무!

YDPP! ‘LOVE IT LIVE IT(러브잇 리브잇)’ 안무 영상 깜짝 공개! 에너제틱 칼군무!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8.04.10 13: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세운, 임영민, 김동현, 이광현 'YDPP'! 4인 4색 매력발산! 청량감 폭발 퍼포먼스!

인기 프로젝트 그룹 YDPP가 ‘LOVE IT LIVE IT(러브잇 리브잇)’ 의 안무 영상을 전격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속 YDPP(정세운, 임영민, 김동현, 이광현)는 상큼하고 편안한 사복패션으로 에너제틱한 칼군무를 선보이며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고있다. 경쾌한 음악과 조화를 이루는 귀여운 안무는 평소 개성 넘치는 멤버들의 모습을 한껏 표출하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앞서 YDPP는 ‘LOVE IT LIVE IT(러브잇 리브잇)’ 음원을 공개했다. 레트로한 바이브의 신스팝 장르로, 청하의 ‘Why don't you know’를 히트시킨 프로듀싱팀 오레오의 작품이다. 파워풀한 드럼과 현란한 신스에 얹힌 다양하고 재미있는 보이스 악기가 어우러져 오묘하면서도 장난기 가득한 발랄한 분위기를 자랑한다. K POP 최고의 주가를 올리고 있는 한사민 감독이 참여한 뮤직비디오 역시 레트로 감성속 4인 4색의 매력을 조화롭게 이끌어 내며 찬사를 이끌어냈다.
 
YDPP와 함께하는 펩시가 함께하는 콜라보프로젝트는 펩시의 글로벌 뮤직 레가시 프로젝트 중 한국만의 특별한 프로젝트로 다양한 온-오프 프로모션과 특별한 콜라보레이션이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YDPP는 지난 5일 프로젝트 앨범 ‘LOVE IT LIVE IT(러브 잇 리브 잇)’을 발표하고, 활발한 활동을 지속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