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혼자 산다' 전현무-한혜진-이시언-박나래-기안84, 다니엘 헤니에게 LA 초대받았다! 역대급 스케일 예고!

'나 혼자 산다' 전현무-한혜진-이시언-박나래-기안84, 다니엘 헤니에게 LA 초대받았다! 역대급 스케일 예고!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8.03.29 12: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나 혼자 산다’ 다니엘 헤니, 비밀리에 ‘헤니 투어’ 기획! 서프라이즈 영상편지까지 완벽 준비!
사진제공 : MBC ‘나 혼자 산다’
사진제공 : MBC ‘나 혼자 산다’

‘나 혼자 산다’ 전현무-한혜진-이시언-박나래-기안84가 다니엘 헤니에게 초대를 받아 LA로 떠났다. 이들은 현지인의 휴양지인 카탈리나섬에 방문하며 다니엘 헤니가 직접 기획한 ‘헤니 투어’ 코스대로 미국 여행을 즐겼고, 역대급 스케일로 5주년 특집 3탄을 장식할 예정이다.

특히, 선발대로 떠난 전현무, 한혜진, 박나래, 기안84가 ‘헤니 투어’의 코스대로 여행을 즐기는 모습이 공개됐다. 사진 속 무지개회원들은 서로의 모습을 사진에 담으며 여행을 기념하고 있는데, 그 중 박나래는 오픈카를 타고 만세를 한 채로 미국의 바람을 느끼며 온몸으로 미국을 맞이하고 있어 시선을 강탈한다.
 
또한 무지개회원들은 현지인의 휴양지인 카탈리나섬에도 방문해 시청자들의 눈을 즐겁게 할 예정이다. 이들은 감탄을 자아내는 천혜의 자연환경에 흥을 주체하지 못하고 단체 길거리 댄스를 췄다는 후문이어서 기대감이 증폭되고 있다.
 
5주년 특집의 대미를 화려하게 장식할 ‘헤니 투어’와 길에서도 춤출 만큼 흥이 넘쳤던 무지개회원들의 미국 여행은 오는 30일 밤 11시 10분 방송되는 ‘나 혼자 산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