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래버레이션 돌풍~ '쟈뎅X배달의민족 에스프레소 스틱' 출시

컬래버레이션 돌풍~ '쟈뎅X배달의민족 에스프레소 스틱' 출시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8.03.23 10: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탁월한 맛의 커피+언어유희 함께 즐겨

커피도 '컬래버레이션' 열풍이 불었다. 원두커피 기업 쟈뎅이 배달의 민족과 함께 '쟈뎅X배달의민족 에스프레소 스틱'을 출시한 것이다.

컬래버레이션 제품은 두가지의 브랜드가 결합하여 한정판으로 내는 것을 말한다. 이는 신선하면서도 소장가치가 높은 것으로 인식됨에 따라 젊으 소비자들의 호응이 높은 편이다.

'에스프레소 스틱'은 쟈뎅의 인기제품 ‘에스프레소 스틱 로얄 헤이즐넛’을 컵 형태로 제작해 배달의 민족의 시그니쳐인 언어유희를 더해 마시는 재미, 보이는 재미를 더했다.

이러한 시너지로 제품들의 컬러버레이션의 열풍을 더해가고 있다.

GS25는 비만클리닉 365MC와 협업해 다이어트 선식 2종 ‘지방이 빼라오 선식’, ‘지방이 빼자 선식’을 선보이며 인기캐릭터 지방이를 내세웠다.

빼라오와 빼자는 365MC의 대표 캐릭터인 지방이의 위인 광고 시리즈에 등장한 패러디 캐릭터로, 파라오(빼라오)와 공자(빼자)를 지방이와 접목시켜 재미있게 표현한 것, 많은 인기를 누리고 있다.

또한 GS25는 롯데제과와 협업해 인기 아이스크림 스크류바를 재해석해 ‘유어스 스크류바 젤리’를 출시해 인기를 끌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