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혼자 산다' 유노윤호, 열정남의 격정적 모닝 댄스! 옹기종기 인형 군단 앞 미니 콘서트 개최!

'나 혼자 산다' 유노윤호, 열정남의 격정적 모닝 댄스! 옹기종기 인형 군단 앞 미니 콘서트 개최!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8.03.22 13: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나 혼자 산다’ 유노윤호, 연예계 대표 춤꾼의 모닝 댄스! 격정적 몸짓 포착! 카리스마 폭발!
사진제공 : MBC ‘나 혼자 산다’
사진제공 : MBC ‘나 혼자 산다’

‘나 혼자 산다’ 열정남 유노윤호가 격정의 모닝 댄스를 보여준다.

연예계 대표 춤꾼인 그가 소파에 인형을 옹기종기 앉히고 집에서 혼자만의 콘서트를 선보이고 있는가 하면 마이크까지 들고 제대로 열창하는 모습이 포착돼 웃음을 자아낸다.
 
공개된 사진 속 유노윤호는 비장한 표정을 짓고 있다. 이어 그는 격정적인 춤을 추고 있는데, 동작 하나하나에서 한류의 제왕다운 카리스마가 뿜어져 나오고 있다. 그런 그의 앞에는 인형들이 소파에 옹기종기 자리 잡고 진정한 안방 1열에서 춤을 감상하는 반전이 펼쳐져 폭소를 유발한다.
 
뿐만 아니라 유노윤호는 끓어오르는 열정을 다양한 방식으로 분출했다. 그는 청소를 하다 걸레를 내팽개치고 열창하는가 하면 신들린 리모콘 컨트롤로 홈쇼핑을 빠르게 스캔, 사은품까지 꼼꼼하게 챙겼다고 전해져 그가 보여줄 정열의 하루에 기대감이 폭발하고 있다.
 
열정남 유노윤호가 인형 앞에서 펼치는 안방 1열 콘서트는 오는 23일 밤 11시 10분 방송되는 ‘나 혼자 산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