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로프트, ‘던전 헌터3’ 25일 올레마켓 무료 출시

게임로프트, ‘던전 헌터3’ 25일 올레마켓 무료 출시

  • 안성호 기자
  • 승인 2012.05.25 11: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게임로프트, ‘던전 헌터3’ 25일 올레마켓 무료 출시

게임로프트 코리아가 제공하는 액션 RPG 게임 ‘던전 헌터3’가 25일 KT 올레마켓에 무료출시 됐다.

정통 핵 앤 슬래시 스타일의 ‘던전 헌터3’는 시리즈 전작들이 가진 다양한 콘텐츠와 재미를 더욱 강화했다.

이번 올레마켓 무료 출시를 맞아 게임로프트 코리아에서는 ‘올레마켓 게임열전’에 참여한다. 25일부터 2주 동안 진행되는 게임열전 이벤트를 통해 올레마켓 유저들은 ‘던전 헌터3’를 무료로 다운받고, 3D MMORPG ‘오더 앤 카오스’도 무료로 즐길 수 있다.

‘오더 앤 카오스’는 3D 리얼타임 MMORPG(대규모 다중 사용자 온라인 롤플레잉 게임)으로서 전세계 33개국에서 판매차트 1위를 기록한 바 있다.

게임로프트 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신작 ‘던전 헌터3’는 총 16개의 게임 아레나에서 진행되는 방대한 판타지 세계 속에서 점점 강화되는 5단계의 난이도를 통해 유저들에게 끊임없는 흥미를 선사할 것”이라며 “4가지 직업과 시리즈별 최초로 도입되는 성별 시스템, 업그레이드 시스템에 근거한 1,000가지 이상의 아이템 등 다양한 콘텐츠를 맘껏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 “곧 업데이트 될 안드로이드 버전의 멀티플레이 협동 PvP(Player vs Player) 모드도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고 덧붙였다.

현재 던전 헌터3는 KT 올레마켓 외에도 국내 앱스토어 및 T-store에서도 무료로 다운로드가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