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 X SM 무빙 프로젝트’의 일환, ‘쏠라티 무빙 호텔' 공개

‘현대 X SM 무빙 프로젝트’의 일환, ‘쏠라티 무빙 호텔' 공개

  • 안성호 기자
  • 승인 2018.03.21 13: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동공간 넘어선 삶의 다양한 공간으로 재탄생

오늘 21일(수),  ‘현대 X SM 무빙 프로젝트(Hyundai x SM Moving Project)’의 일환으로 제작된 커스터마이징 차량 ‘쏠라티 무빙 호텔(SOLATI Moving Hotel)’이 공개돼 화제다.

현대자동차(주)와 (주)에스.엠.엔터테인먼트(S.M.Entertainment, 이하 SM)와 함께 진행하게 된 이번 프로젠트는 이동수단에 한정 되어 있던 자동차를 삶의 다양한 영역으로 확대해 볼 수 있다는 취지로 쏠라티 리무진을 기반으로 디자인 된 커스터마이징 차량이다.

공연이나 촬영을 위해 이동 차량안에서 긴 시간을 보내는 연예인, 아티스트들을 위해 새로운 개념의 이동공간으로 탄생된 이번 프로잭트는 내추럴 오크 컬러의 바닥재, 그레이 계열의 나파 천연가죽을 사용한 시트 등을 이용해 편안한 분위기를 조성했다.

기획 단계부터 ‘쏠라티 무빙 호텔’을 직접 사용하게 될 SM 소속 아티스트들을 대상으로 심도 깊은 인터뷰를 진행해 제대로 된 '니즈'를 반영하기도 했다.

쏠라티 무빙 호텔’은 상반기 중으로 SM 측에 전달돼 지난해 제작된 ‘쏠라티 무빙 스튜디오’와 함께 SM 소속 아티스트들의 스케줄 이동과 각종 활동에 이용된다. SM 소속 그룹 엑소(EXO)의 카이, 배우 이연희가 등장하는 쏠라티 무빙 호텔 패션 화보도 곧 공개 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