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에서만 볼 수 있는 영화 '서던 리치', '브라이트', '워 머신'
넷플릭스에서만 볼 수 있는 영화 '서던 리치', '브라이트', '워 머신'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8.03.21 13: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할리우드 흥행보증 수표가 신선한 소재와 만나 기대감 뿜뿜!

나탈리 포트먼부터 윌 스미스, 브래드 피트, 아담 샌들러까지 흥행 보증 수표로 불리는 배우들의 신작영화를 오직 넷플릭스에서 볼 수 있다면...

나탈리 포트먼의 '서던 리치: 소멸의 땅'
똑단발에 짧은 가죽팬츠를 입었던 마틸다를 기억한다면 이번 영화는 기대해도 좋다. 바로 나탈리 포트먼의 주연작이기 때문이다. 이번 영화 '서던 리치: 소멸의 땅'은 한번 들어가면 나올 수 없는 구역을 탐사하기위해 꾸려진 5명의 여성들의 여정을 담았다. 신비로운 분위기와 독특하면서도 눈을 뗄수 없는 자연의 모습도 함께 담아 묘한 판타지를 만들었다. 이미 세계적인 베스트 셀러로 유명한 3부작 중 이번 영화는 첫번째 이야기를 담았다.

윌 스미스의 '브라이트'
이미 많은 액션영화에서 빛을 발해온 윌 스미스가 이번에는 요정과 함께한다. 인간과 오크, 엘프가 공존하는 세상에서 인간 경찰 역을 맡아 오크 경찰과의 케미를 보여줬다.
또한 영화 '브라이트'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영화 중 개봉 첫 주 가장 높은 조회를 기록, 작년 넷플릭스 회원들이 가장 많이 본 영화로 꼽혀 화제가 된 바 있다.

브래드 피트의 '워 머신'
제작사로 탁월한 행보를 보이고 있는 브래드 피트가 제작과 주연을 맡아 화제를 모으고 있는 영화 '워 머신' 전쟁 영웅이 바라보는 전쟁의 민낯과 고통을 이야기 한다. 늘 승리에만 집착했던 전쟁 영웅 글렌 맥마흔 장군, 초반에는 세계의 평화를 지키는 수호자 처럼 미군을 그리다가 충격적인 전쟁을 이야기 할 수 있었던 것은 넷플릭스였기 때문에 가능했다는 말도 나올 정도.

헐리우드 최고의 배우들과 신박한 소재를 담고 있는 이번 영화들은 넷플릭스에서 만나 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