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인터넷, ‘탭소닉’ 전용 음원 컴필레이션 프로젝트 실시

네오위즈인터넷, ‘탭소닉’ 전용 음원 컴필레이션 프로젝트 실시

  • 안성호 기자
  • 승인 2012.05.25 11: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오위즈인터넷, ‘탭소닉’ 전용 음원 컴필레이션 프로젝트 실시

네오위즈인터넷(KOSDAQ 104200 대표 이기원)은 ‘탭소닉’ 전용 음원 컴필레이션 ‘WE LOVE TAPSONIC’ 프로젝트를 실시한다고 25일 밝혔다.

‘WE LOVE TAPSONIC’은 송호범의 PUNK FLOOR를 비롯해 SWINGS, VASCO, 오브라더스, 얄개들 등 실력파 아티스트 11팀이 리듬액션게임 ‘탭소닉’에 최적화 한 음원 출시를 위해 힘을 합친 대형 프로젝트다. 일렉트로니카, 힙합, 락 3가지 장르 총 12곡의 ‘탭소닉’ 전용 음원이 오는 7월까지 6회에 걸쳐 차례로 선보일 예정이다.

‘WE LOVE TAPSONIC’ 프로젝트를 통해 선보이는 음원은 컴필레이션 앨범 형태로 음악포털 벅스를 비롯한 국내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또한 1300만 다운로드를 기록하며 국민 리듬게임으로 자리매김한 ‘탭소닉’에서 다양한 난이도와 노트 패턴을 통해 게임으로 즐길 수 있다.

‘탭소닉’ 컴필레이션 시리즈 중 가장 먼저 공개된 음원은 ‘LOOK SO GOOD’, ‘PURRATTA’ 2곡이다. 2000년대 초 가요계를 휩쓸었던 남성 듀오 ‘원투’의 송호범이 결성한 일렉트로닉 유닛 PUNK FLOOR에서 메이킹한 트랙이다. 두 곡 모두 일렉트로니카 장르로, 신나는 클럽음악의 묘미를 느낄 수 있다.

네오위즈인터넷 김도윤 뮤직컨텐츠사업그룹장은 “대중음악 전문 아티스트들이 모여 게임에 적합한 음악을 선보이는 특별한 프로젝트를 시작할 수 있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며 “네오위즈인터넷의 음원 유통, 리듬게임 서비스 노하우를 최대한 살려 제작자와 게이머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프로젝트를 만들겠다”고 말했다.

한편 벅스 등 국내 음원사이트를 통해 ‘탭소닉’ 전용 음반 발매 기념 이벤트가 진행된다. ‘LOOK SO GOOD’, ‘PURRATTA’ 음원을 다운로드 받고 ‘이벤트 응모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참여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한 15명에게 각각 ‘탭소닉’에서 사용할 수 있는 5천 뮤직포인트를 선물한다.

‘WE LOVE TAPSONIC’ 프로젝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음악포털 벅스 홈페이지(www.bugs.co.kr)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