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신개념 드로잉 디펜스 ‘피닉스 네스트’ 출시

컴투스, 신개념 드로잉 디펜스 ‘피닉스 네스트’ 출시

  • 안성호 기자
  • 승인 2012.05.25 11: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컴투스, 신개념 드로잉 디펜스 ‘피닉스 네스트’ 출시

어미 새의 알을 지키기 위한 고군분투 한 판 승부가 시작됐다!

컴투스[078340](대표 박지영, www.com2us.com)는 자사가 퍼블리싱하고 (주)뉴에프오(대표 이호열)가 개발한 스마트폰용 게임 ‘피닉스 네스트’의 글로벌 서비스를 24일 시작했다고 전했다.

‘피닉스 네스트’는 컴투스와 한국콘텐츠진흥원이 함께 하는 글로벌 퍼블리싱 사업을 통해 새롭게 출시된 신개념 드로잉 디펜스 게임으로, 24일 글로벌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출시되어 무료로 서비스 중이다.

둥지의 알을 지키려는 어미 새가 알을 훔치려는 적군 새들을 물리치는 내용을 담아 코믹한 그래픽으로 표현하고, 직관적인 UI는 물론 화면에 선을 그리며 간단하게 공격 경로를 지정하는 플레이 방식으로 게임에 익숙하지 않은 유저라도 누구나 쉽게 게임에 적응할 수 있도록 했다.

이와 함께, 적군 새를 물리치는 [액션 웨이브] 모드, 구슬 사이로 새를 통과시켜 목적지에 도달하는 [퍼즐 웨이브] 모드에서 100개 이상의 스테이지를 즐길 수 있고, 각기 다른 모양과 능력을 가진 캐릭터들과 ‘터치’, ‘틸트’ 등의 방법으로 특정 스킬을 활용하면 더욱 짜릿한 플레이가 가능하다.

컴투스는 ‘피닉스 네스트’ 출시를 기념해 유저가 게임을 다운로드 받은 후 아이튠즈를 통해 리뷰를 작성하고 리뷰를 남긴 ID를 이메일(yes@com2us.com)로 보내면,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을 선물하는 이벤트를 5월 28일까지 실시한다.

‘피닉스 네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컴투스 홈페이지 (www.com2u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