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 꼭 잡고’ 한혜진-윤상현, 심쿵 ‘이어폰 백허그’! 달달 부부 인증!

‘손 꼭 잡고’ 한혜진-윤상현, 심쿵 ‘이어폰 백허그’! 달달 부부 인증!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8.03.19 13: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손 꼭 잡고, 지는 석양을 바라보자’ 한혜진-윤상현, 한밤중 백허그! 인생 마지막 멜로! 기대UP
사진 : MBC ‘손 꼭 잡고, 지는 석양을 바라보자’
사진 : MBC ‘손 꼭 잡고, 지는 석양을 바라보자’

‘손 꼭 잡고, 지는 석양을 바라보자’ 한혜진-윤상현의 달달한 이어폰 백허그가 포착됐다.

공개된 스틸 속에는 한혜진과 윤상현의 한밤중 로맨틱한 분위기가 담겨 있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퇴근한 윤상현이 한혜진을 뒤에서 몰래 와락 끌어 안은 것. 한혜진을 품 속에 둔 윤상현의 눈빛이 한없이 다정하고 포근해 여심을 녹이게 만든다. 한편 노래를 듣고 있던 한혜진은 자연스레 윤상현과 이어폰을 한 짝씩 나눠 끼며 살며시 미소 짓고 있다. 지극히 일상적인 두 사람의 자연스런 스킨십이 보는 이들의 마음을 더욱 떨리게 만든다.
 
‘손 꼭 잡고’ 제작진 측은 “첫 방송이 2일 앞으로 다가왔다. 현주와 도영의 모습으로 하여금 삶의 마지막 순간에 느낄 수 있는 진정한 사랑이 무엇인지 시청자들과 소통할 수 있도록 제작진과 배우진 모두 열심히 촬영 중이니 기대해 달라”고 전해 본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수직 상승시켰다.
 
MBC 새 수목 미니시리즈 ‘손 꼭 잡고, 지는 석양을 바라보자’는 삶의 끝자락에서 예기치 않게 찾아온 사랑, 설레고 찬란한 생의 마지막 멜로 드라마. 오는 3월 21일 수요일 밤 10시에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