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비X임수연 차원이 다른 ‘클라스’ 뮤직비디오 뜨거운 호평

솔비X임수연 차원이 다른 ‘클라스’ 뮤직비디오 뜨거운 호평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8.03.19 12: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방위 아트테이너 솔비X차세대 대표 아티스트 임수연 특별한 만남
사진 : M.A.P 크루 제공
사진 : M.A.P 크루 제공

솔비와 임수연 작가의 협업이 뮤직비디오의 ‘클라스’를 한 차원 올렸다는 호평을 받고 있다.

솔비는 지난 16일 유튜브 공식 채널 ‘빌라빌라티비(VILAVILA TV)’ 와 솔비 개인 채널에 ‘하이퍼리즘:블루-클라스(CLASS)'를 공개했다. 
 
‘클라스’ 뮤직비디오는 솔비와 임수연 작가의 협업으로 완성됐다. 솔비는 두 개의 자아가 협업해 하나의 작품을 만드는 셀프 콜라보레이션 시리즈로 독창적 예술 세계를 인정받았고, 임수연 작가는 미국 최고의 아트스쿨로 손꼽히는 SAIC(School of Art Institute in Chicago)을 3년 만에 조기졸업하고 시카고에서 영상, 사진작업, 행위예술까지 폭넓은 활동을 이어가는 차세대 대표 아티스트다. 솔비와 임수연 작가의 만남이 예술적 시너지를 내며 완성도 높은 작품을 탄생시켰다.
 
장르의 경계를 넘어서는 독창적 세계를 펼치는 솔비에게 뮤직비디오는 메시지를 영상으로 풀어내는 하나의 통로다. 음악사이트를 통한 일반적 음원 공개가 아니라 유튜브 독점 공개를 결정한 이유도 음악과 뮤직비디오의 시너지를 통해 메시지를 극대화하려는 시도였다.
 
한편, ‘클라스’는 솔비와 커즈디, 매니악까지 ‘믿고 듣는’ 드림팀의 만남으로 완성됐다. 음악 사이트를 통한 일반적인 공개가 아닌 유튜브 채널을 통한 독점 공개로 다른 차원의 ‘클라스’를 열어간다. 솔비는 ‘클라스’ 공개에 이어 오는 4월 ‘하이퍼리즘:레드’ 전시회 오픈과 함께 ‘블루’ 퍼포먼스를 준비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