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칙한 동거’ 김승수, 익스트림 허세男 등극! 이전의 ‘겁쟁이 김승수’는 잊어라! 자신감 UP!

‘발칙한 동거’ 김승수, 익스트림 허세男 등극! 이전의 ‘겁쟁이 김승수’는 잊어라! 자신감 UP!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8.03.16 14: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승수-최정원, ‘실내 스포츠 테마파크’에서 포착! 아찔X설렘 가득!
사진제공 : MBC ‘발칙한 동거 빈방있음’
사진제공 : MBC ‘발칙한 동거 빈방있음’

‘발칙한 동거 빈방있음' 김승수가 익스트림 허세남에 등극했다.

최정원과 실내 스포츠 테마파크를 찾은 김승수는 이전의 겁쟁이 이미지를 벗기 위해 높은 높이의 스포츠 기구 앞에서 문제없다는 듯 한껏 자신감을 보였다고 전해져 관심을 한껏 끌어올리고 있다.
 
지난 주 김승수와 최정원이 여전한 ‘심쿵’ 돌직구를 날리면서 재회해 시청자들의 열띤 호응을 이끌어낸 가운데 두 사람이 ‘실내 스포츠 테마파크’에서 포착돼 시선을 모은다.
 
공개된 사진 속 김승수가 상남자 매력을 뽐내고 있다. 김승수는 이전과 달리 거침없이 클라이밍에 도전하는가 하면 스릴 넘치는 자이언트 슬라이드에 여유롭게 오르는 등 담대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어 시선을 강탈한다.
 
그런가 하면 최정원이 ‘종이 인형’같이 공중에서 흔들리고 있어 보는 이들을 폭소케 한다. 최정원은 김승수의 거침없는 모습에 자극을 받아 패기 넘치게 도전장을 내밀었지만 클라이밍 홀드에 대롱대롱 매달리는 등 뜻밖의 저질 체력을 인증했다고 전해져 웃음을 더한다.
 
김승수와 최정원의 익스트림 데이트 현장은 오늘(16일) 방송되는 '발칙한 동거 빈방있음'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