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혼자 산다' 승리, 원타임 오진환과 숨 막히는 주짓수 한판! 메달리스트 vs 대회 챔피언의 스파링!

'나 혼자 산다' 승리, 원타임 오진환과 숨 막히는 주짓수 한판! 메달리스트 vs 대회 챔피언의 스파링!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8.03.16 14: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나 혼자 산다’ 승리-원타임 오진환, YG 선후배의 대결! 긴장감 넘치는 스파링 현장 포착!
사진제공 : MBC ‘나 혼자 산다’
사진제공 : MBC ‘나 혼자 산다’

‘나 혼자 산다’ 주짓수 메달리스트 승리가 대회 챔피언인 원타임 오진환과 숨 막히는 주짓수 한판을 펼친다. 두 사람이 필사의 힘을 다해 스파링하는 모습이 공개돼 승자는 누구일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지난 여름 승리는 태양 편을 통해 태양과 대성 앞에서 자신의 주짓수 실력을 뽐냈다. 당시 그는 태양의 집에 도복을 입고 오며 각별한 주짓수 사랑을 표했는데, 이번 주 방송에서는 그가 대회 챔피언인 오진환과 스파링을 하며 실력을 겨루는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특히, 승리와 오진환이 엎치락뒤치락하며 서로에게 기술을 거는 모습이 공개돼 눈길을 끈다. 평온한 오진환의 표정과 달리 승리는 얼굴이 빨개진 채로 기술을 당하고 있는데, 스파링 후 그는 “몸이 딴딴해가지고”라며 오진환의 몸에 감탄, 만만치 않았던 대결을 회상했다는 후문이다.
 
그런가 하면 승리는 본격적으로 주짓수 수련에 들어가기 전 준비운동을 하면서 의외로 뻣뻣한 몸 때문에 파닥거리면서 몸을 풀었다고 전해져 웃음을 유발한다.
 
주짓수 매달리스트인 승리와 대회 챔피언인 오진환 중 승자는 누구일지, 긴장감 넘치는 두 사람의 스파링은 오늘(16일) 밤 11시 10분 방송되는 ‘나 혼자 산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