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문! ‘에덴(EDEN)’ 티저 전격 공개! 소지섭, 강동원 아역 '이효제' 출연 한 편의 단편영화 같은 영상미!

문문! ‘에덴(EDEN)’ 티저 전격 공개! 소지섭, 강동원 아역 '이효제' 출연 한 편의 단편영화 같은 영상미!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8.03.14 13: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문문! 오는 16일 '에덴(EDEN)' 발매 앞두고 뮤직비디오 티저 전격 공개!

음원 강자로 떠오른 문문이 신보 '에덴(EDEN)'발표를 앞두고 뮤직비디오 티저를 전격 공개했다. 

문문의 소속사 하우스 오브 뮤직(HOUSE OF MUSIC)과 스타쉽엔터테인먼트측은 공식 SNS를 통해 “MoonMoon EDEN TEASER! 20180316 COMING SOON!”이라는 글과 함께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공개 된 티저 영상속에는 아날로그 감성이 물씬 풍기는 사진관을 배경으로 아련한 눈빛의 소년이 등장하며 시선을 사로잡는다. 소속사측은 "이번 문문의 '에덴' 뮤직비디오 티저에는 소지섭, 강동원의 아역으로 출중한 연기를 선보인 이효제군이 등장한다.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신보 '에덴'은 문문이 지난 해 12월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신규 레이블 ‘하우스 오브 뮤직' 이적 후 처음으로 선보이는 앨범으로 '에덴(EDEN)', '호이안(feat.위수)'의 두 곡이 수록될 예정이다.
 
2016년 7월 싱글 앨범 ‘Moon, Moon(문,문)’으로 데뷔한  문문은 지난 해 12월 첫 번째 정규 앨범 ‘긴 시’를 비롯해 총 7장의 앨범을 발표했다. 소속사 이적후 영국 밴드 ‘나씽 벗 띠브스(Nothing but Thieves)’의 첫 단독 내한 공연 무대에 오프닝 게스트에 오르고, 영화 '리틀 포레스트'와 콜라보레이션곡 '우아한 세계'를 선보이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왔다. 또한 지난 해 25일과 31일 서울과 부산에서 단독 콘서트 ‘긴 시’를 개최해 별도의 홍보 없이 전석 매진을 기록하여 대세를 입증했다.
 
한편, 문문의 신보 ‘에덴(EDEN)’은 오는 16일 오후 6시 전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