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다리나덕 (MANDARINA DUCK) 안재현, 캐주얼룩과 함께 여유로운 분위기 연출

만다리나덕 (MANDARINA DUCK) 안재현, 캐주얼룩과 함께 여유로운 분위기 연출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8.03.13 16: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니크하고 스타일리시한 이태리 패션 브랜드 '만다리나덕 (MANDARINA DUCK)' 에서 배우 안재현과 백팩을 활용한 스타일리시한 캐주얼룩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안재현은 카키 컬러의 만다리나덕 맨투맨과 데님 팬츠를 매치해 일상 속에서 손쉽게 매치할 수 있는 데일리 룩을 완성했다. 거기에 스트랩 장식이 포인트인 백팩과 함께 여유 있는 분위기를 자아냈다. 평소 모델 출신답게 캐주얼하면서도 트렌디한 데일리 룩을 연출하는 등 남다른 사복 패션 센스를 가진 것으로 알려진 안재현은 이번 화보에서도 우월한 비율과 훈훈한 비주얼로 남친룩 스타일의 정석을 보여줬다.
 
안재현이 착용한 백팩은 만다리나덕의 18SS 신제품 SELVEDGE(셀비지)로, 경쾌한 소재와 깔끔한 쉐입이 인상적인 아이템으로 만다리나덕의 아이덴티티를 살린 유니크 한 스트랩 포인트가 특징이다. 가방 전면부와 측면에 다양하게 구성된 지퍼 포켓이 실용적이며 15”노트북 수납까지 가능한 백팩이다. SELVEDGE(셀비지)는 안재현이 착용한 남성 사이즈와 여성용 사이즈도 출시하여 커플 백팩으로도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배우 안재현은 종영된 tvN ‘신서유기 강식당’ 편에서 남다른 요리 실력으로 눈길을 끌었으며, 지난해 드라마  ‘다시 만난 세계’ 이후 차기 작을 고심 중이다.
 
안재현이 착용한 백팩과 맨투맨은 전국 백화점 매장, 청담점, 만다리나덕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