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디오로맨스“ OST Part.6, 그 주인공은 구구단 의 ‘해빈’
“라디오로맨스“ OST Part.6, 그 주인공은 구구단 의 ‘해빈’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8.03.13 10: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걸그룹 감성보컬 선두주자 ‘구구단 해빈’ '라디오로맨스' OST Part.6 ‘길에서’를 노래하다!!
사진제공 :크리허브(CREAHUB),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사진제공 :크리허브(CREAHUB),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라디오로맨스의 주인공3인방인 지수호(윤두준 분), 송그림(김소현 분), 이강(윤박 분), 이 세 사람의 서롤 향한 과거와 현재의 진심 어린 그리움을 어두운 길에 홀로 서있는 화자의 심정으로 표현한 “라디오로맨스 OST Part. 6” “ 길에서 ”!!

“라디오 로맨스”의 아날로그적인 감성을 잘 표현하고 있는 OST Part.6 “ 길에서 “는 걸그룹 ‘구구단’ 활동뿐 아니라 뮤지컬과 다양한 장르의 OST참여를 통해 청아하고 감성적인 목소리를 선보여 사랑받아온 ‘해빈(구구단)’의 보이스가 드라마 영상과 환상적인 조합을 이루게 되어 드라마의 몰입도를 더욱 배가 시켜 줄 것이다.
 
해빈(구구단)의 “ 길에서 ”는 드라마 [라디오로맨스] OST 제작사 크리허브(CREAHUB)의 총괄프로듀서를 맡고 있으며 ‘에릭남&치즈 의 Perhaps Love’, ‘임재범의 사랑’ 등의 작품으로 알려진 박근철 음악감독과 최근 ‘김동률의 답장’ 과 에디킴, 허각, 양파, 신승훈 등 최고의 아티스트와 작업해온 정수민, 싱어 송라이터 러니가 공동작업한 곡으로 이지 리스닝 계열의 세련된 어쿠스틱 팝 발라드로 프로듀싱되었다.
 
한편 드라마 “라디오로맨스” OST 시리즈는 매주 월화 저녁10시 방영하는 KBS2TV 미니시리즈 “라디오로맨스”에 맞춰 공개될 예정이며 다채로운 색깔의 가수들을 통해 완성도 높은 음원 및 컨텐츠를 선보여 대중들에게 선풍적인 반응을 얻을 것이 확실시 된다. 해빈(구구단)이 노래하는 KBS월화드라마 [라디오로맨스] OST Part.6 “길에서“는 멜론, 지니, 벅스, M-net, 네이버뮤직 등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금일(13일) 오후 6시에 출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