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몬스타엑스 비주얼 압도하는 ‘THE CONNECT’ 개별 포스터 공개!

컴백! 몬스타엑스 비주얼 압도하는 ‘THE CONNECT’ 개별 포스터 공개!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8.03.12 13: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몬스타엑스, ‘THE CONNECT’ 컴백 티저 공개 '강렬 비주얼'

본격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한 화제의 그룹 몬스타엑스(셔누 원호 기현 민혁 아이엠 주현 형원)가 26일 컴백을 앞두고 티저 이미지를 전격 공개했다.

몬스타엑스의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최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MONSTA X NEW ALBUM ‘THE CONNECT- DEJAVU’ COMING SOON! 2018.03.26."이라는 글과 함께 게재된 강렬한 색감과 비쥬얼의 개인 포토는 공개직후 SNS를 달구며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냈다.
 
공개된 이미지 속에는 몽환적인 색감과 멤버들 개개인에 얼굴을 클로즈업한 배경에 감각적 타이포와 의문의 멤버별 7개의 로고 일부분이 담겨있어 궁금증과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 특히 멤버들은 그동안 볼수 없었던 성숙한 남성미와 몽한적인 매력을 동시에 발산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몬스타엑스는 지난 2015년 '무단침입(TRESPASS)'으로 데뷔해 '신속히(RUSH)', 'HERO', '걸어(All in)', '파이터(Fighter)', '아름다워(beautiful)', '샤인 포에버(SHINE FOREVER)' 등을 발표, 화려한 퍼포먼스와 확고한 음악적 색깔을 선보이며 몬스타엑스만의 독자적인 영역을 구축했다. 지난해 11개국 16개 도시, 18회의 첫 월드투어를 성료한 몬스타엑스는 미니 5집 타이틀곡 '드라마라마'로 데뷔 첫 음악방송 1위를 거머쥐었다. 올해 싱가포르 첫 단독 팬 미팅도 성료하며 글로벌 대세로서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한편 몬스타엑스(셔누, 원호, 민혁, 기현, 형원, 주헌, 아이엠)는 지난해 11월 몬스타엑스 다섯 번째 미니앨범 '더코드(THE CODE)'의 타이틀 '드라마라마' 활동 이후 약 4개월만에 오는 26일 신보 'THE CONNECT' 컴백을 목표로 새 앨범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