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날 극장가를 사로잡을 역대급 캐릭터의 탄생! '매직빈'

어린이날 극장가를 사로잡을 역대급 캐릭터의 탄생! '매직빈'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8.03.12 13: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런 콩 봤어?! 2018년 어린이날 극장가는 슈퍼콩 ‘빈’이 완벽 접수한다!!

유일무이 슈퍼콩 캐릭터의 등장으로 기대를 더하고 있는 영화 <매직빈>이 오는 5월 개봉을 확정 짓고, 동글동글 귀여운 매력이 돋보이는 티저 포스터를 함께 공개해 시선을 끈다. <매직빈>은 최고의 매직 마스터라는 꿈을 이루기 위해 절대마법을 수련하는 슈퍼콩 '빈'의 매직 드림 어드벤처.

<매직빈>은 매직 마스터로 거듭나기 위해 절대마법을 수련하며 끊임없이 꿈을 향해 도전하는 슈퍼콩 ‘빈’의 매직 드림 어드벤처를 그려냈다. 꿈을 이루기 위해 펼치는 ‘빈’의 생동감 넘치는 어드벤처, 그 속에서 엿볼 수 있는 화려한 절대마법 그리고 각양각색의 개성을 담은 캐릭터들이 한데 모여, 화려한 볼거리를 선사하며 올 어린이날 극장가 최고의 다크호스 작품으로 자리매김 할 것으로 보인다. 여기에 많은 이들의 인생 애니메이션으로 자리잡은 <토이 스토리2>와 <슈렉>의 제작진이 시각효과, 각본, 음악 등 다양한 파트에 참여한 것으로 알려져 작품의 높은 완성도를 기대케 한다. 할리우드 최고의 제작진이 총출동함으로써 완성된 <매직빈>은 꿈을 가진 아이들에게 희망을, 어른들에게는 동심을 되찾아주며 오는 어린이날 대표 가족 애니메이션으로 완벽히 자리매김 할 전망이다.

한편 함께 공개된 티저 포스터는 동글동글 노~란 매력이 돋보이는 귀요미 ‘빈’의 모습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주인공 ‘빈’은 그간 애니메이션 작품에서 본 적 없던 ‘슈퍼콩’이라는 독특하고 유일무이한 매력의 캐릭터로, 동글동글한 얼굴에 귀여움은 물론 날렵한 액션, 환상적인 마법까지 모두 선보일 예정. 발그레한 얼굴로 두 손을 꼭 모은채 무언가를 간절히 바라는 표정을 짓고 있어, ‘빈’이 과연 원하던 대로 절대마법을 깨우치고 매직 마스터라는 꿈을 이루었을지 궁금증을 유발한다. 여기에 마치 관객을 향해 외치는 듯한 “Let’s dream!”이라는 밝고 희망찬 카피가 함께 어우러져, 슈퍼콩 캐릭터 ‘빈’이 들려줄 꿈과 희망이 가득한 매직 드림 어드벤처에 모두의 관심이 집중된다.

슈퍼콩 캐릭터 ‘빈’의 유쾌 통쾌한 도전과 환상적인 매직 드림 어드벤처를 선사할 <매직빈>은 오는 5월 개봉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