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생민의 영수증 시즌2' 공감요정 이수지 출연! '금리 무식자' 등판!

'김생민의 영수증 시즌2' 공감요정 이수지 출연! '금리 무식자' 등판!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8.03.09 14: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생민의 영수증 시즌2’ 공감요정 개그우먼 이수지 전격출연! 천진난만 매력 폭발!

‘김생민의 영수증 시즌2’에 금리 무식자 이수지가 등판해 김생민의 이마에서 내천(川)자가 떠나지 않았다고 전해져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한층 강력해진 소비 신들과 더욱 끈끈해진 3MC들의 케미로 생민하게 돌아온 ‘김생민의 영수증 시즌2’ (제작 컨텐츠랩 비보+몬스터 유니온/ 연출 안상은)에 개그우먼 이수지가 공감요정으로 출연해 특유의 천진난만함으로 스튜디오를 휘어잡았다고 전해져 기대감을 끌어올린다.

이날 애교로 중무장한 이수지는 자신의 유행어들을 하나씩 선보여 김생민을 부러움에 젖어 들게 만들었다. 특히 라디오 DJ를 하고 있는 이수지에 김생민은 부러움을 폭발시키며 DJ자리를 향한 은근한 욕심을 드러내 폭소를 자아냈다.

그런가 하면 이수지가 김생민에게 혼쭐이 났다고 전해져 궁금증을 자아낸다. 이수지는 자신이 직접 받은 대출 금리에 대해 “전화 해봐야 알 것 같아요”라며 태연한 모습을 보였다. 이마에 내천자를 새기고 지켜보던 김생민은 이수지의 발랄한 목소리에 결국 얼굴을 감싸 쥐고 말았다고. 특히 이수지는 학자금 대출의 이자를 깜빡하고 내지 못했다며 특유의 천진난만한 매력으로 포장을 시도했지만 김생민의 깊은 한숨만을 유발했다는 후문이다.

이처럼 김생민은 물론 송은이-김숙의 한숨을 무한대로 유발한 이수지의 재정 내역에 궁금증이 폭발하며 김생민의 혼쭐에도 굳건히 발랄한 매력을 폭발시킨 이수지의 모습이 본 방송을 통해 공개된다.

이에 제작진은 “공감요정으로 이수지가 출연해 특유의 애교와 함께 천진난만함을 뿜어내며 스튜디오를 단숨에 매료시켰다“며 “김생민의 혼쭐에도 천진난만한 이수지의 매력 발산은 물론 금리무식자로 등극한 이수지의 모습이 큰 웃음과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니 많은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한편 저축, 적금으로 국민 대 통합을 꿈꾸는 과소비근절 돌직구 재무 상담 쇼 ‘김생민의 영수증’은 전국을 ‘스튜핏(STUPID)’과 ‘그뤠잇’ 열풍으로 들썩이게 만들며 최고의 화제 예능으로 손꼽히고 있다.

‘김생민의 영수증 시즌2’는 매주 일요일 오전 10시 45분 KBS 2TV를 통해 방송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