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혼자 산다' 전현무, 자칭 ‘댄스 신동’의 휘적휘적 차차차! 박지우에게 '위플래쉬' 급 스파르타 교육 받았다!

'나 혼자 산다' 전현무, 자칭 ‘댄스 신동’의 휘적휘적 차차차! 박지우에게 '위플래쉬' 급 스파르타 교육 받았다!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8.03.08 13: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현무, 연습 중 댄스 신동으로 과대평가! 현실은 행사장 풍선 빙의!
사진제공 : MBC ‘나 혼자 산다’
사진제공 : MBC ‘나 혼자 산다’

‘나 혼자 산다’ 자칭 ‘댄스 신동’ 전현무가 휘적거리는 차차차를 보여준다. 그는 자신의 춤 실력에 자화자찬을 아끼지 않았지만 행사장 풍선 같은 춤사위로 댄스스포츠 선수이자 춤 스승인 박지우를 멍하게 만들었다고 전해져 웃음을 자아낸다. 평소 깨방정 막춤으로 웃음을 안긴 그가 연습을 통해 어떤 무대를 선보일지 기대감을 모은다.

오는 9일 밤 11시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기획 전진수 / 연출 황지영 임찬) 235회에서는 전현무가 4년만의 팬미팅을 위해 차차차를 배우는 모습이 공개된다.

지난주 전현무가 4년 만에 개최하는 팬미팅을 위해 댄스스포츠 선수 박지우를 찾아갔다. 전현무는 박지우의 테스트를 통해 자신과 가장 잘 맞는 차차차를 선보이기로 결정했다.

공개된 사진 속 전현무는 차차차를 연습에 열중하고 있는 모습이다. 그는 마치 행사장 풍선처럼 온몸을 휘적거리며 춤을 추고 있고 그의 춤사위를 본 박지우가 웃음을 빵 터트리고 있다.

이 같은 전현무의 실력에 박지우는 전현무의 자세를 바르게 하기 위해 장비를 대동, 영화 ‘위플래쉬’에 버금가는 스파르타 수업을 진행했다. 그럼에도 전현무는 자신의 춤에 심취해 연습 도중 “신동이었네~”라며 자화자찬을 아끼지 않았다고 전해져 웃음을 유발한다.

제작진에 따르면 이날 전현무는 안무에 웨이브가 있다는 말에 박지우에게 과거 한 달 동안 웨이브를 배웠음에도 성공하지 못했음을 고백했고, 보고도 믿을 수 없는 전현무의 웨이브 실력에 박지우는 입을 다물지 못하고 멍한 표정을 지었다는 후문이다.

과연 전현무는 생애 첫 웨이브를 성공시킬 수 있을지, 댄스 신동이라고 셀프 자화자찬한 그의 차차차 실력은 오는 9일 밤 11시 방송되는 ‘나 혼자 산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나 혼자 산다'는 1인 가구 스타들의 다채로운 무지개 라이프를 보여주는 싱글 라이프 트렌드 리더 프로그램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