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디오로맨스' OST Part. 5 최고의 감성 보컬 “ 이석훈 ” 의 ‘ Story ’ !!

'라디오로맨스' OST Part. 5 최고의 감성 보컬 “ 이석훈 ” 의 ‘ Story ’ !!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8.03.06 12: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디오로맨스“ OST Part.5, 그 주인공은 SG워너비의 “이석훈
사진제공 : 크리허브(CREAHUB), B2M엔터테인먼트
사진제공 : 크리허브(CREAHUB), B2M엔터테인먼트

너와 나의 삶의 “ Story ”!! 각자 나름의 인생 이야기를 가지고 살아가는 이 세상에, 라디오 방송국이라는 아날로그적인 매체 안에서 펼쳐지는 사랑,일,로맨스 등 다양한 인간관계를 통해 신선하고 재미있게 이야기를 풀어가고 있는 화제의 드라마 KBS 2TV월화미니시리즈 “라디오 로맨스”.

그 다섯 번째 OST 음원이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누구만을 위한 테마곡이 아닌 보통사람들의 삶의 이야기가 가사에 잘 녹아들어 있는 곡 “ Story ”가 금일(6일) 오후 6시에 공개될 예정이다.
 
“라디오 로맨스”의 아날로그적인 감성을 잘 표현하고 있는 “라디오로맨스 OST Part.5” “Story “는 SG워너비 “이석훈”의 절제된듯하지만 감미로운 목소리가 드라마 영상과 환상적인 조합을 이루게 되어 드라마의 인기에 힘을 실어줄 것으로 기대된다.
 
시청자의 귀를 유혹하는 몽환적인 듯 감미로운 곡 ‘이석훈’의 “story”는 “당신이 잠든 사이에 – 좋겠다(로이킴)" , 미로(김나영)” , “보보경심 려 - All with you(태연)" , “ 힘센여자 도봉순 - 그대란 정원(정은지) " 등 수 많은 OST 히트곡을 프로듀싱하고 다양한 장르의 드라마 OST를 통해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는 "감동is(박지원)", "서재하", "김영성" 이 주축인 팀 “Team Air”의 작품으로 다시 한 번 대중들의 마음과 귀를 사로잡게 될 것을 믿어 의심치 않는다.
 
한편 세련되면서도 트렌디한 영상 및 음원 콘텐츠를 선도 해 가고 있는 크리허브(CREAHUB)의 음원사업부 박근철 본부장(작곡가겸 프로듀서)이 총괄지휘하는 이번 드라마 “라디오로맨스” OST 시리즈는 매주 월화 저녁10시 방영하는 KBS2TV 미니시리즈 “라디오로맨스”에 맞춰 공개될 예정이며 다채로운 색깔의 가수들을 통해 완성도 높은 음원 및 컨텐츠를 선보여 대중들에게 선풍적인 반응을 얻을 것이 확실시 된다. SG워너비 이석훈이 노래한 “Story“는 멜론, 지니, 벅스, M-net, 네이버뮤직 등 각종 음악 사이트들을 통해 금일(06일) 오후 6시에 대중들에게 공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