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스 먼저 할까요’ 감우성♥김선아, 닿을 듯 말 듯 ‘키스 1초전 포착’

‘키스 먼저 할까요’ 감우성♥김선아, 닿을 듯 말 듯 ‘키스 1초전 포착’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8.03.05 14: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키스 먼저 할까요’ 감우성 김선아, 드디어 키스하나 ‘두근’
사진제공 : SM C&C
사진제공 : SM C&C

'키스 먼저 할까요’ 감우성 김선아, 드디어 키스하는 걸까.

SBS 월화드라마 ‘키스 먼저 할까요’(극본 배유미/연출 손정현/제작 SM C&C)에는 좀 살아봤지만 사랑엔 서툰 남녀가 있다. 고독한 독거남 손무한(감우성 분)과 극빈 돌싱녀 안순진(김선아 분)이다. 드라마 제목은 키스 먼저 하자고 하는데, 이들은 하룻밤을 보냈지만 아직 키스도 하지 못했다.

‘키스 먼저 할까요’가 연일 자체최고 시청률을 경신하며 월화극 1위 행진 중이다. 그 중심에는 어른들이라 화끈하지만, 어른들임에도 서툰 손무한과 안순진이 있다. 사랑이라는 감정이 메말라 버렸다고 생각하는 이들이 마주하고, 감정적으로 가까워지는 모습이 시청자의 공감을 이끈 것이다.

지난 7회에서 손무한과 안순진은 술기운에 하룻밤을 함께 보냈다. 밀폐된 공간에 단둘이 있는 상황. 야릇한 분위기 속에서 두 사람은 서로 조금씩 다가섰다. 하지만 무엇 때문인지 손무한은 “내가 (키스)하면 당신이 오늘도 기억을 지울 것 같아서”라며 멈춰 섰다. 이에 많은 시청자들이 두 사람의 첫 키스가 언제일지, 어떤 상황 속에서 두 사람이 입을 맞출지 궁금증을 쏟아내고 있다.

이런 가운데 3월 5일 시청자의 관심과 기대감을 치솟게 할 장면이 공개됐다. 감우성, 김선아의 키스 직전 모습이 포착된 것. 가슴이 내려앉을 만큼 떨리고 애틋한 장면이라 눈을 뗄 수 없다.

공개된 사진은 오늘(5일) 방송되는 9~10회 한 장면을 담고 있다. 사진 속 감우성과 김선아는 극중 두 사람이 살고 있는 빌라의 문 앞에 마주서 있다. 금방이라도 닿을 듯, 서로의 심장박동 소리까지 다 들릴 만큼 가까운 두 사람의 거리가 아찔한 떨림을 유발한다. 뿐만 아니라 애절하고 아련한 두 사람의 눈빛과 표정은 보는 사람의 심장을 저격할 만큼 특별하다.

  이와 관련 ‘키스 먼저 할까요’ 제작진은 “오늘(5일) 방송되는 9~10회에서는 감우성과 김선아의 거리가 점점 더 가까워질 것이다. 성숙하지만 사랑에 서툰 두 남녀가 정말 드라마 제목처럼 키스 먼저 할 수 있을지, 서로에게 얼마나 더 다가설 수 있을지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SBS 월화드라마 ‘키스 먼저 할까요’는 좀 살아본 사람들의 ‘의외로’ 서툰 사랑이야기를 그린 리얼멜로다. 때론 유쾌하고 때론 가슴 떨리는, 지금껏 본 적 없는 멜로 ‘키스 먼저 할까요’ 9~10회는 오늘(5일) 밤 10시 SBS에서 방송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